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윈도우 설치 후 메인보드 칩셋 다 깔았는데 3dp 칩 느낌표 5

퀘이사존 user_1104526
555 11-26
0 질문

몇달째 제 소리가 친구들에게들려서 미칠거같습니다 2

퀘이사존 user_689368
568 11-26
0 사이다

컴퓨터 킬때마다 adrenalin 1

퀘이사존 공두팔
295 11-26
0 질문

램 추천 부탁드립니다. 목록O(화이트램) 2

퀘이사존 알렉산더맨듀
421 11-26
0 질문

타임스파이 cpu점수 뭐가 문제일까요... 1

퀘이사존 user_1109441
388 11-26
2 정보

(추가테스트시 95도 ㅎㄷㄷ) 270원짜리 서멀 CPU 온도테스트 6

퀘이사존 포디엠퍼러
637 11-26
0 사이다

엥 이거 ARGB 케이블 잘못된거 맞나요..? 4

퀘이사존 노스트라무스
429 11-26
1 사이다

컴린이 컴퓨터 옆그레이드 질문 좀 4

퀘이사존 user_1109196
335 11-26
0 사이다

expo만 설정 5

퀘이사존 tigerroyal
516 11-26
0 사이다

아수스보드는 cmos 클리어 재부팅이 없는게 맞나요?.. 5

퀘이사존 꺼뱅이
556 11-26
0 사이다

고수님들 asus x870e 익스트림 지원좀 봐주세요 4

퀘이사존 baekck09
540 11-26
0 질문

asus 메인보드 q-code 40은 무엇인가요? 2

퀘이사존 뱅뱅뱅빵야
456 11-26
1 질문

다음세대 x3d Cpu 질문 6

퀘이사존 소화기의다섯번째안전핀
609 11-26
0 질문

램 중고로 팔려하는데 1

퀘이사존 인뗄
489 11-26
0 사이다

컴퓨터 조립 끝났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4

퀘이사존 user_1108629
398 11-26
1 질문

윈도우 화면뜨기전까지 usb2.0연결된 키보드,마우스 인식안되네요

퀘이사존 user_004601
243 11-26
1 사이다

램이 듀얼로 동작하는지 안하는지 궁금합니다. 7

퀘이사존 거제소주
393 11-26
1 질문

형들 3

퀘이사존 쿠팡사존
265 11-26
0 질문

램 16기가 2개 DDR5로 살려고 하는데 쿠팡에서 찾아보니까 너무 싼게 있는데 사기인가요? 9

퀘이사존 user_1109407
1.1k 11-26
2 사이다

9800x3d 내장 그래픽 무조건 끄시나요? 13

퀘이사존 지건v
7.2k 11-26
0 사이다

이거 983d 내장 글카 돌아가는거 맞죠? 2

퀘이사존 스팸주먹
533 11-26
0 질문

이 시국에 램은 48기가가 가성비인가요?? 5

퀘이사존 user_1107567
788 11-26
0 질문

983d 스터터링.. 8

퀘이사존 목성아그러면목성
892 11-26
1 사이다

선배님들, 바이오스 업데이트를 해야 하나요?! 6

퀘이사존 심오한컴퓨터
1.7k 11-26
1 질문

이 선 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? 5

퀘이사존 PLANETX
364 11-26
1 사이다

EXPO라고 해서 정상 작동까지 딸깍으로 보장되는 건 아니었군요... 7

퀘이사존 StormingBullet
1.9k 11-26
2 잡담

11마존 크루셜 직구 램.. 뺑뺑이 10

퀘이사존 comdol
2.8k 11-26
1 질문

9800x3d 메인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~ 4

퀘이사존 BlueLily
572 11-26
1 질문

해당 증상은 램 문제 증상인가요? 3

퀘이사존 컴린이짱맨
313 11-26
0 잡담

커세어 도미네이터램 직구로 77만원 주고 샀는데 하나 45도로 꺽여서 식겁함

퀘이사존 양파기사
611 11-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