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결국 도스파라에서 이 램 샀습니다 2

퀘이사존 통밀쿠키
549 11-17
1 잡담

오랜만에 시스템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. 5

퀘이사존 돌다리농원
387 11-17
0 질문

블루투스가 안됩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21

퀘이사존 user_1077618
560 11-17
0 사이다

CPU 처음으로 교체해봤는데 잘된건가요? 3

퀘이사존 DarknessX7
513 11-17
1 질문

램가격은 점점 오르고 있다고 들었습니다. 4

퀘이사존 user_1013783
747 11-17
0 사이다

MSI B850M 박격포에 9800X3D 괜찮나요? 7

퀘이사존 Dandy
2k 11-17
0 사이다

바이오스 그래픽카드 인식 질문 1

퀘이사존 큐티프리티
477 11-17
0 사이다

1:1 1:2 ? 그게 무엇인가요 19

퀘이사존 user_789220
807 11-17
0 질문

x670e 토마호크 ssd 4개 다 장착했을때 4

퀘이사존 user_810991
522 11-17
0 질문

메모리 주파수랑 램타이밍 다를경우 혼용할경우 3

퀘이사존 user_860602
446 11-17
0 사이다

긱바 b850 보드 모니터 끄고 본체 키면 vga 램프 불 들어오는 거 정상인가요?? 6

퀘이사존 비밀맨
457 11-17
0 사이다

9070xt를 샀는데.. cpu를 7800x3d로 바꿀 필요가 있을까요? 5

퀘이사존 고기와함께춤을
984 11-17
0 사이다

안텍 c8에 5080 넣는건 비추인가요? 13

퀘이사존 게이머8584
650 11-17
0 질문

아수스 b850 랑 긱바 x870e 중 뭘 사야 좋을까요? 3

퀘이사존 띠롱롱
659 11-17
1 사이다

민티저 공동구매(2번) RAM 변경해주신다는데 괜찮은건가요? 8

퀘이사존 하나콩
2.1k 11-17
1 질문

램 두 제품 비교시 어떤게좋을까요 1

퀘이사존 user_784558
671 11-17
3 잡담

13900ks 쓰는데 9800x3d로 넘어가구 싶어여 따흐흑.. 34

퀘이사존 우주로가주앗
978 11-17
1 사이다

전성비가 가장 좋은 CPU? 9

퀘이사존 파괴의군주
1.2k 11-17
1 사이다

시네벤치 r23 9800x3d 정상 범주 판단 부탁드립니다 선생님들. 11

퀘이사존 weakness
756 11-17
0 질문

유튜브화질저하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04139
475 11-17
0 질문

산지 한달된 컴퓨터 매입은 어디서하나요.? 5

퀘이사존 user_1048612
588 11-17
1 사이다

컴린이 질문드립니다 ㅠㅠ 4

퀘이사존 훈발럼
462 11-17
0 사이다

B850 토마호크 > X870 tuf 갈만한가용 6

퀘이사존 목성아그러면목성
1k 11-17
0 사이다

램 가격이 왜이렇게 비싸진건가요? 8

퀘이사존 홍구밍구
2.1k 11-17
0 사이다

메인보드 질문 !!!!!!! 7

퀘이사존 맹댕이
535 11-17
1 사이다

메인보드 뭐가더 상위이죠? 4

퀘이사존 avxg
651 11-17
0 질문

이번에 7800x3d로 드래곤볼 했습니다.. 3

퀘이사존 진순민초환타포도
901 11-17
1 질문

11번가 구매대행 문의 입니다.(램) 4

퀘이사존 케빈은바람둥이
996 11-17
1 사이다

9800X3D + XMP 램오버 해보신 분 계신가요? 15

퀘이사존 user_870456
1.2k 11-17
1 질문

램 32vs64 차이 어느정도 나나요 24

퀘이사존 ggghuj
1.2k 11-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