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아수스 터프 b850 btf 메인보드 11

퀘이사존 하료쵸
637 11-17
1 질문

제조사나 성능이다른 램 2개를 써도 되나요? 2

퀘이사존 왕초보자
518 11-17
1 사이다

9800x3d 바이오스에서 에코모드 설정이 안됩니다. 6

퀘이사존 익명처리
1.1k 11-17
0 질문

컴터 업글했는데 램 질문 6

퀘이사존 user_1107104
493 11-17
1 사이다

셰이더 컴파일 시 cpu 95도 괜찮나요? 11

퀘이사존 가가멜리아
751 11-17
0 사이다

램 설정방법? 6

퀘이사존 황약사
418 11-17
0 사이다

메인보드 dram에 주황불... 16

퀘이사존 ganius
861 11-17
1 사이다

윈도우11에서 시스템 종료 후에 CPU, GPU 팬이 동작중 9

퀘이사존 보리스진
2k 11-17
0 질문

기가바이트 어로스 DDR4-3600 CL18 RGB 8GB 램 가격이.. 3

퀘이사존 user_1107250
501 11-17
0 질문

커세어 벤젠스 램 쓰는데 왜 iCUE에 안보이는지... 1

퀘이사존 뽐뿌대마왕
450 11-17
1 사이다

메인보드 문제일까요? 도와주세요 ㅠ 13

퀘이사존 봉봉봉
559 11-17
0 사이다

DDR5 JUHOR 램 방열판 뜯는법 아시는분ㅠ 10

퀘이사존 YOU준
950 11-17
4 잡담

9700X에서 9800X3D로 바꾼 후기 27

퀘이사존 아랑진
3.2k 11-17
0 사이다

메인보드 바이오스에서 내장그래픽 미사용을 선택하면 5

퀘이사존 6509070xt
662 11-17
0 잡담

12900F 5090사용중입니다. 10

퀘이사존 섭섭한틀딱
693 11-17
0 사이다

AI 제미나이가 말하는 X3D 캐시가 성능에 도움 되는 상황 2

퀘이사존 산티산티
679 11-17
0 사이다

화이트 램 추천 부탁드려요 4

퀘이사존 츕쓰
731 11-17
2 질문

98삼디 시네벤치 R23 멀티 점수 이상합니다. 2

퀘이사존 거제소주
556 11-17
1 잡담

옆동네 보니 램 가격 얼마나 올라갈지 모르겠네요. 3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1.2k 11-17
0 사이다

안녕하세요. 램 1개만 장착해도 성능 저하같은거 없을까요? 5

퀘이사존 달리는
583 11-17
0 질문

램 듀얼채널 구성하면 cpu 병목현상 4

퀘이사존 user_1094228
631 11-17
0 질문

아마존에서 구매한램이 중고가보다 더싼데 맞나요? 2

퀘이사존 왕초보자
775 11-17
14 잡담

9600x 단종의 이유를 알 것 같네요 19

퀘이사존 junghun06
13.6k 11-17
0 사이다

컴터 재부팅 현상..cpu 인텔 i7 13700kf.. 6

퀘이사존 릴리비치
579 11-17
0 사이다

cpu 무뽑기에 대해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8

퀘이사존 한잔혀
670 11-17
1 질문

긱바 어엘850m 저만 묘하게 이상한가요? 4

퀘이사존 user_1080542
497 11-17
0 질문

98x3d 벤치 점수좀 봐주세요! 4

퀘이사존 user_940387
474 11-17
0 질문

첫조립 뉴비 도와주세요.. 3

퀘이사존 살려주세요컴린이
493 11-17
0 사이다

5070 + 7800x3d 타스 타임 스파이 점수 너무 낮나요? 5

퀘이사존 user_1107202
905 11-17
0 사이다

램이 하나가 인식이 안되요..ㅠㅡㅠ 4

퀘이사존 배고팡야
603 11-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