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비프음 길게3번 2회 보드사망일까요? 5

퀘이사존 씅나네
548 11-16
0 사이다

램 교체 후 에러표시 질문 7

퀘이사존 블몬
359 11-16
0 정보

연검님 팁에 따른 램타이밍 조이기 벤치 결과 1

퀘이사존 구라자판기
752 11-16
2 질문

아이온2 사양 알아보니 CPU가 미달뜨는데.. 22

퀘이사존 user_1097147
5.5k 11-16
0 질문

메인보드 소켓 질문 5

퀘이사존 user_1107053
340 11-16
19 잡담

5800X3D 가 생각보다 좋은가 보네요 96

퀘이사존 Airweed
13.4k 11-16
0 사이다

983d 공랭 씨네벤치 결과 좀 봐주세요 8

퀘이사존 홍탱구라모또
546 11-16
1 사이다

메인보드 걸쇠 부러진걸까요?? 6

퀘이사존 rslg495
446 11-16
0 질문

램 슬롯 인식 오류 살려주세요..ㅠㅠ 1

퀘이사존 LMDU
413 11-16
1 사이다

Amd 칩셋 드라이버 질문 4

퀘이사존 user_1107047
532 11-16
0 사이다

알리 국내제품 환불 질문이용.. 6

퀘이사존 로날도
574 11-16
50 잡담

사기 처음 당해서 막 자책중 입니다 ㅠㅠ 86

퀘이사존 훈이은이짱
7k 11-16
1 사이다

cpu바꿀려는데요 4

퀘이사존 user_1106856
415 11-16
1 질문

983d 수랭쿨러 고장일까요 11

퀘이사존 byNEXUS
528 11-16
0 잡담

추천 받은 b650 으로 조립했어요!

퀘이사존 잼박
617 11-16
1 잡담

어쩌다가 m보드가 대세가 됐나 싶네요 12

퀘이사존 래드키
778 11-16
1 사이다

983d 시네벤치 온도 도와주세용... 15

퀘이사존 김준선
670 11-16
1 사이다

5년만에 CPU를 바꿀려고 합니다. 8

퀘이사존 Ratio
464 11-16
0 질문

램을 지금 사놓을까요? 8

퀘이사존 아다만
553 11-16
0 사이다

팬 lcd,디스플레이 등이 cpu타스 점수에 영향을 주나요? 6

퀘이사존 독쯔
406 11-16
0 사이다

메인보드 소켓에 써멀 떨어지면 a/s 되나요? 4

퀘이사존 corner76
472 11-16
0 질문

메모리 호환성 요즘 괜찮나요?? 2

퀘이사존 소주감별사
392 11-16
1 잡담

알리발 9800x3d 생존 신고 6

퀘이사존 메이플조아
581 11-16
0 질문

방금전에 커세어램 물어본 사람인데요 3

퀘이사존 user_1107025
444 11-16
0 질문

메인보드 뒷면 약한가요? 2

퀘이사존 거지상태
484 11-16
1 질문

커세어 램 [인텔 호환]이 인텔만 호환되는건가요? 5

퀘이사존 user_1107025
486 11-16
0 사이다

어제 조립하고 시네벤치 돌려봤는데 너무나 이상합니다 점수가 4

퀘이사존 6509070xt
545 11-16
0 사이다

11마존서 64gb사볼까 하는데...이런거 사도 되나요? 6

퀘이사존 의정부ll프리덤
598 11-16
0 사이다

안녕하세요 지금 램? 때문에 잠을 못자고있습니다. 40

퀘이사존 컴린이짱맨
790 11-16
0 잡담

대전인데 다운그레이중 2

퀘이사존 쿠팡사존
434 11-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