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램 교차사용 질문입니다 3

퀘이사존 민시그
397 10-20
2 잡담

어제 램 불량으로 롤렉걸린다는 사람입니다 2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847 10-20
0 질문

메인보드 두 제품 중 X870e로 가는게 맞겠죠? 11

퀘이사존 뇌출혈
742 10-20
1 사이다

메모리 ram 호환성 질문 2

퀘이사존 보아스
526 10-20
0 질문

이거 메인보드 고장일까요? 15

퀘이사존 user_697011
549 10-20
2 잡담

애즈락 3.50 업뎃후 soc온도 변화 3

퀘이사존 user_1082739
1.4k 10-20
51 잡담

새로 맞추실 여러분! 애즈락코리아 담당자가 이렇게 말합니다. 128

퀘이사존 초코파이쿨러
11.7k 10-20
0 사이다

본체 전면포트 USB C 인식 문제 9

퀘이사존 초보퀘회원
772 10-20
1 사이다

튜닝램 관련 질문있습니다. 9

퀘이사존 Zinnia1222
480 10-20
0 사이다

cpu 온도 클럭 8

퀘이사존 clock22
628 10-20
0 사이다

24기가 램은 뭐고…12기가 램은 또 뭔가요??? 5

퀘이사존 펜치논
1.2k 10-20
0 사이다

21년에 구매한 삼성 DDR4 램을 듀얼채널로 꽂으면 컴이 갑자기 꺼집니다 ㅠㅠ 8

퀘이사존 ZaCaL
659 10-20
0 사이다

혹시 이런거 사용해보신분? 9

퀘이사존 에스에스디.
529 10-20
0 사이다

커옵+언더볼팅 고민중입니다. 8

퀘이사존 파괴의군주
627 10-20
0 사이다

컴린이 램 구매 문의입니다. 13

퀘이사존 딸기맛요거트
549 10-20
4 정보

sgt-4 제껏도 자국 있네요.. 19

퀘이사존 펄어비스
2k 10-20
0 사이다

메인보드 램소켓 불량 교환 및 수리 방법문의 드립니다! 10

퀘이사존 대진킴
634 10-20
0 잡담

암드는 언제 다시 X보드 단일칩셋으로 갈까요 5

퀘이사존 닐루
838 10-20
0 질문

Ssd를 추가하니 렘 인식이 안되네요 이런 경우도 있을까요 6

퀘이사존 응애응욱
548 10-20
0 질문

6000 cl26 VS 7600 cl36 (AMD EXPO) 13

퀘이사존 육군연막병
842 10-20
0 사이다

M.2 슬롯 써멀패드 질문 3

퀘이사존 루나린
636 10-20
0 질문

아무것도 안하는데 CPU 온도가 높아요..ㅜㅜ 7

퀘이사존 ummm
974 10-20
0 질문

9800X3D EXPO 적용 불가 9

퀘이사존 에옹이
1.3k 10-20
0 질문

983d 시네 점수가 조금 낮은 것 같습니다.. 9

퀘이사존 mocO
632 10-20
0 질문

가상 메모리 사용률이 0%입니다.. 도와주세요 1

퀘이사존 정준.
599 10-20
8 잡담

첫보드 MSI 이후 MSI꺼만 쓴게 다행인가 싶네요 19

퀘이사존 맷새
1.9k 10-20
0 질문

컴퓨터 부팅 5

퀘이사존 user_1094264
490 10-20
5 질문

인텔에서 암드로 넘어왔습니다 5

퀘이사존 user_1091969
1.4k 10-20
11 잡담

퀵싱크도 이젠 뭐.....(Feat:랩터레이크) 16

퀘이사존 류오동
2.7k 10-20
0 질문

클레브 피트 5 6400mhz cl30 호환 11

퀘이사존 hobilly
566 10-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