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와이파이 지원 메인보드 모델 5

퀘이사존 user_1097232
553 10-23
4 정보

초보일수록 고성능 써멀을 쓰면 안되는 이유?mx-4 23

퀘이사존 감귤유저지롱
4.5k 10-23
0 사이다

질문드립니다 5

퀘이사존 user_1101458
433 10-23
0 사이다

메모리 선택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

퀘이사존 user_1077164
523 10-23
5 잡담

인텔 중고품은 RMA 허들이 높아졌네요 18

퀘이사존 곧휴가철이다
1.1k 10-23
1 사이다

인텔 11 12 13세대 CPU 불량율 높나요?? 6

퀘이사존 거북이787
778 10-23
13 잡담

지금 사태때문에 애즈락 추천하는건 좀 <<충분히 납득 가능함 110

퀘이사존 Nitrogen
4.1k 10-23
1 정보

이고르랩이 에이맥 관련 영상을 올렸네요 12

퀘이사존 흑백컴퓨터
2.1k 10-23
0 질문

서브용 램으로 괜찮을까요? 3

퀘이사존 정갑조
451 10-23
0 잡담

Asrock 이미지 체인지할겸 예전 기행 좀 해보는건 어떨까요? 19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1.1k 10-23
0 사이다

7800X3D 프라임95 테스트온도가 별로 높지 않습니다 4

퀘이사존 세쵸미
644 10-23
1 사이다

AM4에서 9070XT 잘 활용 할 수 있는 CPU뭘까요 8

퀘이사존 dalpin
926 10-23
0 사이다

MSI MAG Z890 모델 보조 전원 연결 질문 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문지방파이터
519 10-23
0 질문

x870e 메인보드용 메모리 3

퀘이사존 luno
740 10-23
0 사이다

중고로 i7 12700kf 살려고 하는데... 13

퀘이사존 인뗄
774 10-23
0 질문

어제 컴샀는데 증상한번 봐주세요ㅠㅠ모니터 문제같아요 3

퀘이사존 8400랑1060고마워
525 10-23
2 정보

인텔 15세대 코어 울트라7 270K 플러스? 나올 모양인가 봅니다. 5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1.1k 10-23
0 사이다

98X3D 메인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9

퀘이사존 갓권
804 10-23
0 질문

팬이 엄청 돌아요,, 발열 높은건가요??? 11

퀘이사존 수댕잉
660 10-23
1 사이다

램 사고싶은데 질문드립니다..컴맹.. 7

퀘이사존 user_1101409
707 10-23
1 사이다

5700x3d를 지금 구매하는건 무리이려나요? 15

퀘이사존 DarknessX7
1.8k 10-23
0 사이다

번개장터에서 램 64짜리 구매했는데 잘구매한건가요? 10

퀘이사존 user_1007594
5.7k 10-23
0 잡담

아 램 샀더니 expo 지원 안하는거 같네요... 9

퀘이사존 개구라비티
977 10-23
0 질문

메인보드 후방 USB 인식이 안됩니다. 4

퀘이사존 왓삼
580 10-23
0 사이다

CPU 어떤걸 골라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19

퀘이사존 나크로플사줘
690 10-23
2 잡담

9950X3D 스터터링 ㅠㅠ 12

퀘이사존 연검
2.3k 10-22
0 질문

램 전압이 1.8v에 고정되어있습니다. 8

퀘이사존 존나좋군
841 10-22
0 사이다

씨네 벤치 점수 오류로.. 43

퀘이사존 반제이
593 10-22
0 질문

어느걸 건드려야 램 성능이 좋아질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091683
528 10-22
0 질문

램이 문제가 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user_1091683
476 10-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