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메인보드랑 램 이거 호환 되는건가용 ?? 7

퀘이사존 user_1097158
422 10-13
0 사이다

B860M 어엘 vs B860M 박격포 WIFI 9

퀘이사존 보아스
1.1k 10-13
1 질문

3080ti 업글 2

퀘이사존 뚜뚜따
489 10-13
0 사이다

msi보드 바이오스 초기화하면 프로필 저장된거 2

퀘이사존 달프
602 10-13
1 잡담

memtest 돌려보길 잘 했군요 1

퀘이사존 견고한
736 10-13
3 질문

하 증상은여전히 17

퀘이사존 우리집냥이고보름
1.3k 10-13
3 잡담

알리신이시여 제발 573d 싸게좀... 15

퀘이사존 개구라비티
1.5k 10-13
0 사이다

알리에서 cpu 할인은 어떤식으로 하나요? 4

퀘이사존 잼박
854 10-13
0 질문

a320보드 5060 어느정도 성능하락 될까요? 5

퀘이사존 user_1097969
1.3k 10-13
0 질문

데스크탑 재시작 오류 질문(DPC watchdog violation) 4

퀘이사존 mdr100abn
1.2k 10-13
0 질문

램 교체했는데 부팅 자체가 안됨 10

퀘이사존 카론크로
684 10-12
2 잡담

(미국) 긱바 X870 타키온이 나왔군요 14

퀘이사존 EVERYDAE
994 10-12
0 질문

메모리 95퍼 교체 해야하는지 질문 4

퀘이사존 user_721349
668 10-12
0 질문

14600k xmp램 질문 3

퀘이사존 user_1029275
528 10-12
0 사이다

M.2 NVMe SSD 2개 장착시 속도 저하 여부 질문 6

퀘이사존 아카즈키
766 10-12
0 질문

새로 조립을 했는데 메인보드 디버그 led 램이 불이 켜지면서 안켜집니다 9

퀘이사존 Twr
666 10-12
0 질문

램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! 2

퀘이사존 비산동동
348 10-12
5 정보

애즈락도 Zen 6 지원한다는 정보입니다. 7

퀘이사존 오샤코프
3.3k 10-12
0 사이다

pc 스마트폰 데이터 전송 3

퀘이사존 스리즈부케
433 10-12
0 질문

메인보드 스팩이 이렇습니다 c to c케이블로 pc 폰 데이터 전송시 폴더는 보이는데 파일이 안보입니다.

퀘이사존 스리즈부케
340 10-12
2 질문

9800x3d 아이들 온도 질문 입니다. 13

퀘이사존 미친물개
1.2k 10-12
1 사이다

점수좀 확인 부탁드립니다. 22

퀘이사존 이컴퓨터왜이래
413 10-12
0 질문

TeamGroup T-Force DDR4-3200 CL16 XTREEM ARGB 화이트 패키지 서린 32GB 2

퀘이사존 user_1098823
707 10-12
2 사이다

CPU 최고 온도 문의 15

퀘이사존 user_1086598
792 10-12
0 질문

알리익스에서 컴퓨터 부품 사도되나요? 3

퀘이사존 비니쓴승비니
606 10-12
1 잡담

애즈락 바이오스 3.1은 비교적 안정?? 6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1.1k 10-12
1 질문

알리 메인보드 이런 재품은 AS 어렵겠죠? 5

퀘이사존 user_1097617
590 10-12
11 잡담

96gb 램 신설 20

퀘이사존 user1019674
3.6k 10-12
0 사이다

윈 11 뒤늦게 업글하려합니다. UEFI 설정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greenswald
621 10-12
0 질문

SAM 기능 활성화 가능한 스펙인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098013
512 10-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