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램오버 안할거면 아무거나 사도되나요? 8

퀘이사존 user_533610
685 10-11
2 사이다

cpu 히트파이프 손상.. 9

퀘이사존 user_1098997
996 10-11
0 사이다

컴퓨터 킬때마다 켜지다가 틱 소리와 함께 부팅이 멈추고 잠시뒤 다시 부팅되면서 이런화면이 뜨는데 왜이러는지 ... 3

퀘이사존 user_1098990
462 10-11
0 질문

윈도우11설치 하는중 신호없음 5

퀘이사존 user_670416
493 10-11
7 잡담

애즈락 부팅 불가 이슈 영상 두개 공유합니다. 2

퀘이사존 오샤코프
2.6k 10-11
0 질문

오버클럭 적용하면 블랙스크린(블루스크린)이 뜨네요... 8

퀘이사존 행보관의품격
727 10-11
2 사이다

msi pro b760m-a ddr4 ii 이 보드에 14700 사용 가능 할까요? 3

퀘이사존 user_1097873
1.9k 10-11
0 사이다

바이오스관련과 JBAT1 이용한 초기화 질문좀요 8

퀘이사존 user_841043
582 10-11
0 사이다

x870e 화이트 보드 4

퀘이사존 하우우
673 10-11
0 사이다

영상 재생 관련 CPU 부하율 증가 질문 9

퀘이사존 rog얼빠
891 10-11
2 사이다

메인보드 선택이 너무 어렵습니다. 9

퀘이사존 대게혐오자
623 10-11
0 사이다

9950X3D 커옵 온도차이가 없어요... 4

퀘이사존 난다콩
1.2k 10-11
2 잡담

결국 바꿀 보드가 배송이 됐는데 말이죠... 8

퀘이사존 Yongary
587 10-11
46 잡담

(추가) 저도 애즈락 떠납니다. 이슈 해결된줄 알고 퀘존통해서 판매했는데 55

퀘이사존 오샤코프
7.1k 10-11
0 잡담

컴퓨존 보증한 리퍼 중고 7800x3d 하루 만에 품절 6

퀘이사존 user_1097548
1.4k 10-11
1 질문

램 추가하면 메인보드 고장이 날 수 있나요? 2

퀘이사존 user_1098977
449 10-11
0 질문

모니터에 신호없음 바이오스도 안들어가짐 6

퀘이사존 user_670416
555 10-11
0 질문

메모리 오버클럭 하면 메인보드 맛이가나요? 8

퀘이사존 user_655353
525 10-11
1 사이다

5700X3D 구매하려고 하는데 물건을 어디서 사야할지 모르겠네요 8

퀘이사존 user_425532
1.3k 10-11
1 잡담

983d 순정 시네벤치 22745점이면 순위권인가요? 2

퀘이사존 usual목성
591 10-11
1 질문

z370 pro4에 7500f 호환 되나요? 3

퀘이사존 user_1098966
525 10-11
4 질문

작업용 컴퓨터 구성을 해봣어요. 어떤가요? 7

퀘이사존 모랑고야
667 10-11
2 사이다

게임+작업 CPU 선택 고민입니다 5

퀘이사존 간장밥덮밥
602 10-11
0 질문

kernel-power 41번이 무증상일수 있나요? 6

퀘이사존 신성혜린
598 10-11
0 질문

9800x3d 불량인가요...? 7

퀘이사존 임시279123
3k 10-11
1 사이다

9800x3d 시네벤치23 이 점수가 맞나요,, 7

퀘이사존 야메컴학사
543 10-11
0 사이다

x670e tuf plus wifi 여기도 pcie4.0 인가요? 2

퀘이사존 압수스-
524 10-11
0 질문

램카드 셀프추가 질문.. 7

퀘이사존 user_1097147
462 10-11
8 정보

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. 14

퀘이사존 지전무상
1.8k 10-11
0 질문

간헐적 재부팅 3

퀘이사존 user_1098603
383 10-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