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AM5 소켓가이드 사용시 AS 거부되나요? 6

퀘이사존 배가고픈레후
3k 10-11
4 질문

B급, Z급 메인보드 문의드립니다. 16

퀘이사존 user_1098840
823 10-11
0 사이다

배틀필드6 16코어 32스레드 지원게임인가요? 3

퀘이사존 웨지후라이
835 10-11
8 질문

부팅 안되는 증상 마지막 질문입니다 8

퀘이사존 Chouserbo
1k 10-11
0 질문

컴린이 - xmp 켜져있는지 모르겠어요 5

퀘이사존 내이름임도영
417 10-11
0 질문

케이스 앞쪽 쿨러한개가 덜덜떨면서 cpu쿨러가 멈춰요 4

퀘이사존 user_1043474
431 10-11
0 질문

풀뱅크용 ddr5 램 이거 써도 될까요? 7

퀘이사존 Biochemist
638 10-11
0 잡담

긱바 보드가 자잘한 애러가 있군요 4

퀘이사존 user_1025525
630 10-11
0 질문

32GB VS 48GB 램 , SSD 질문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Starjiwoo
755 10-11
0 사이다

tuf h310m usb단자 질문 2

퀘이사존 user_1043101
381 10-11
0 질문

램 추천 부탁드립니다. 32g ×2 5

퀘이사존 user_996249
524 10-11
0 질문

VGA 빨간불 도움부탁드립니다.. 2

퀘이사존 Akasi132
397 10-11
0 질문

램 <-> 메인보드 호환 문의.. 4

퀘이사존 user_1098827
383 10-11
1 잡담

7800X3D 애즈락은 무관한게 맞나요? 3

퀘이사존 해킹된계정입니다
3.2k 10-11
1 질문

9700x , 7800x3d 질문드립니다. 18

퀘이사존 user_1098717
812 10-11
0 사이다

8*2 에서 16*2로 교체하려고 합니다. 2

퀘이사존 장성동컴린이
391 10-11
0 사이다

14600k 정상범위 인지 궁금합니다. 6

퀘이사존 dangyun
673 10-11
1 사이다

애즈락 메인보드 질문있습니다 16

퀘이사존 녹투아성애자
705 10-11
0 잡담

ASUS Z690 STRIX A D4 보드 PCH온도가 심상치 않네요 11

퀘이사존 카구야공주
744 10-11
1 사이다

코어 i5-14600K업그레이드 해도될까요 ? 11

퀘이사존 컴늅뉴비.
884 10-10
33 잡담

첫 애즈락, 그리고 애자락 ㅎㅎ! 49

퀘이사존 초코파이쿨러
4.7k 10-10
0 질문

이상태로 조립 가능할까요..? 4

퀘이사존 tms91
520 10-10
0 사이다

PBO 설정 종류가 다양해 졌어요. 어떤걸 선택해야 할까요? 2

퀘이사존 usual목성
709 10-10
1 사이다

기가바이트 메인보드가 많이 별로인가요? 22

퀘이사존 1999
1k 10-10
0 질문

배그 사양 5

퀘이사존 user_1098364
466 10-10
0 질문

기가바이트 h110m 보드 사운드가 인식이 안돼요 3

퀘이사존 user_1098783
425 10-10
2 사이다

Asrock 보드들이 7800X3D도 죽이나요? 2

퀘이사존 user_224347
2.3k 10-10
0 사이다

호환 여부 확인 방법 6

퀘이사존 user_1098629
367 10-10
0 사이다

전원부 방열판 추천해주세요 1

퀘이사존 user_1089632
441 10-10
0 사이다

보드에 글카 끼우는데 간섭이 있습니다.도움부탁드립니다. 13

퀘이사존 jinsung
595 10-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