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메인보드 선택 도와주세요 7

퀘이사존 speedflash
532 10-07
1 질문

완전 초보 램 질문 드립니다 2

퀘이사존 월탱
350 10-07
2 사이다

Cpu쪽 굉음과 함께 거의 항상 100도…이거 어떻게 해야되나요 5

퀘이사존 user_1097955
652 10-07
1 사이다

기가바이트 바이오스 12

퀘이사존 에오스
606 10-07
4 질문

에즈락 9800x3d 사망 이슈 막는방법있나요? 21

퀘이사존 룰루랄라룰
2.3k 10-06
1 사이다

b650 토마호크 vs 어엘 7

퀘이사존 ClubClaps
747 10-06
0 질문

램을 바꿨는데 타이밍 테이블이 좀 이상한거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4

퀘이사존 user_1095522
472 10-06
2 잡담

asrock nova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혹시나 2

퀘이사존 user_542271
689 10-06
0 질문

발열이 너무심한데.. 5

퀘이사존 우메슈
494 10-06
9 질문

이번 msi 보드는 괜찮나요? 11

퀘이사존 brightwest
1.6k 10-06
2 잡담

컴퓨터 이번에 업글을 하는데 내 용도에 어울리지도 않는걸 자꾸 봅니다. 8

퀘이사존 대머리호랑이
648 10-06
1 사이다

램 16g(8*2)에서 32g(8*4)로 고민 4

퀘이사존 user_984501
487 10-06
0 사이다

제대로 CPU 써멀 교체 된건지 궁금합니다 3

퀘이사존 LemonØMatt
437 10-06
0 잡담

나이먹고 청개구리 심보만 늘었어요 ㅋㅋ 14

퀘이사존 초보퀘회원
654 10-06
0 질문

제발 살려주십쇼.... 10

퀘이사존 user_706197
515 10-06
0 질문

13900k 클럭질문 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추측
423 10-06
0 사이다

x870e aorus pro 듀얼그래픽카드 기용 시 대역폭 문제 2

퀘이사존 user_1033742
552 10-06
0 질문

maxsun 같은 쓰레기 메인보드 업체는 어떻게 해야 이슈화 시킬수 있을까요? 6

퀘이사존 user_934083
1.3k 10-06
1 질문

cpu 추천 받습니다. 7

퀘이사존 user_1097907
508 10-06
0 질문

몬헌 와일즈 같은 고사양 게임만 키면 window 가 프리즈에 걸립니다 8

퀘이사존 user_880759
461 10-06
1 질문

g4560에서 i7-7700k로 바꾸면 4

퀘이사존 user_1097907
590 10-06
0 사이다

메인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4

퀘이사존 라니07
546 10-06
0 잡담

9800x3d 애즈락 노바 사용중인데 2

퀘이사존 훌랄라
781 10-06
2 잡담

애즈락 보드는 무조건 사망 아닌가요?? 2

퀘이사존 엔빌
1.1k 10-06
0 사이다

ADATA 램 사려는데 이 두 제품 차이가 뭔가요? 10

퀘이사존 작은공간
1.1k 10-06
0 사이다

서브모니터 스터터링 현상 질문 3

퀘이사존 asfont
345 10-06
3 잡담

인텔 vs. 애즈락 2

퀘이사존 삼류차원장인
1.1k 10-06
1 잡담

아 x870e 노바 핫딜 기다리는대 5

퀘이사존 둠둠따리
874 10-06
0 사이다

램 어떤가요? 2

퀘이사존 Limpideyes
384 10-06
0 질문

X870 보드추천 부탁드립니다~! 5

퀘이사존 더안이
904 10-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