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내장그래픽 cpu 어떤거로들 짜시나요? 11

퀘이사존 마리마리마리
1k 10-06
0 질문

B660M 박격포에 무선랜카드를 연결하고 싶습니다 3

퀘이사존 user_833330
428 10-06
0 사이다

뿔딱 정품 CPU를 머더보드에 투입... 1

퀘이사존 KKM
579 10-06
0 사이다

부팅시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먹통 8

퀘이사존 user_930038
439 10-06
11 잡담

애즈락 사서 씹뜯맛하고있습니다. 13

퀘이사존 오샤코프
4.2k 10-06
2 사이다

783d , 9600x 궁금증~ 16

퀘이사존 도치장군
2.3k 10-06
1 사이다

이거 소켓 문제있는건가요? 6

퀘이사존 글랜체크
461 10-06
0 질문

그래픽도 이상한데 cpu까지 이상합니다 12

퀘이사존 오호리
478 10-06
0 잡담

애즈락 조금만 노력하면 고칠수 있을거 같은데... 5

퀘이사존 가인
841 10-06
2 질문

Maxsun b850보드 9600x 저클럭 저온도 문제 9

퀘이사존 user_934083
702 10-06
0 질문

프레임 드랍 질문 11

퀘이사존 user_1048633
506 10-06
0 사이다

CPU 선택 질문드립니다! 6

퀘이사존 라니07
500 10-06
0 질문

783D 내장그래픽 설정 4

퀘이사존 user_693801
986 10-06
0 사이다

암드 MATX 보드 추천 부탁드려요 6

퀘이사존 RrSs
532 10-06
11 잡담

종종들렸던 CPU사망소식이.. 연휴 되니깐 엄청 많아지는듯.. 10

퀘이사존 가만안둬
3k 10-06
2 질문

파워 뭐쓰면 될까요? 6

퀘이사존 jake8095
564 10-06
1 잡담

amd도 설계결함 아닐까요? 4

퀘이사존 ajoucap
893 10-06
0 질문

PC 꺼짐 증상 질문합니다. 4

퀘이사존 user_561702
386 10-06
2 사이다

9600x고온 고민 ㅜㅜ 27

퀘이사존 섬연
911 10-06
0 잡담

하드웨어에 핫소스를 뿌렷! 1

퀘이사존 우왕구웃
501 10-06
5 사이다

cpu 사망 관련해서 애즈락 유통사 자체 조사 결과를 주면 좋을텐데 말이죠 11

퀘이사존 귀여운동물친구
1.4k 10-06
0 사이다

메인보드는 언제 사는게 좋을까요? 5

퀘이사존 user_897641
539 10-06
1 잡담

AMD CPU 사망 이슈 피하는 법 9

퀘이사존 존스턴
1.2k 10-06
1 사이다

9600x 광군제때 사는게 낫겠죠? 5

퀘이사존 user_946810
995 10-06
0 질문

명절 연휴 시작부터... 2

퀘이사존 KCTC
517 10-06
0 질문

애즈락이 7500f 죽인 사례는 없죠? 3

퀘이사존 user_1079419
1.2k 10-06
18 잡담

어정쩡하게 켜져서 열화되느니 안켜지는 사망이 낫죠 14

퀘이사존 테스트No.1
2.7k 10-06
0 사이다

바이오스 업데이트 질문이 있습니다 2

퀘이사존 동명일인
415 10-06
1 잡담

X870E 히어로 보드 참 좋던데 8

퀘이사존 바바바범
792 10-06
0 잡담

휴~ 긱바 메인보드라 다행이에요 ㅎㅎ 4

퀘이사존 신성혜린
737 10-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