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플5 fhd에서 60고정인가요?

퀘이사존 성이름님
2 1493

2020.12.02 23:17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스팀에연결할 컨트롤러추천 3

퀘이사존 user_314040
777 12-02
0 잡담

플5 fhd에서 60고정인가요? 2

퀘이사존 성이름님
1.5k 12-02
1 잡담

엑박패드 듀얼쇼크 진동 차이 있나요? 4

퀘이사존 BAEBAE.MH
3.3k 12-02
0 질문

fifa20 xbox 컨트롤러 문제 해결하신 분 있으신가요? 2

퀘이사존 seretior
837 12-01
0 사이다

xbox one s 패드 윈도우7 호환 잘되나요? 1

퀘이사존 BAEBAE.MH
918 12-01
1 잡담

(추측)스위치에 64, 게임큐브, wii 생길 것 같습니다. 2

퀘이사존 buty
757 12-01
1 잡담

. 4

퀘이사존 미쿠몽몽
890 12-01
1 잡담

라이자 1편을 구할 수가 없네요 ㅜㅜ 2

퀘이사존 기리님
798 12-01
4 잡담

갓오브워 어지럽네요 7

퀘이사존 커피캔디
1k 12-01
1 잡담

PS5 구매후 즐기고있는 게임 2

퀘이사존 딸기스무스
1.4k 12-01
1 잡담

. 1

퀘이사존 미쿠몽몽
629 12-01
0 질문

csr동글이 듀얼쇼크연결질문 2

퀘이사존 곰순이발바닥
501 12-01
0 잡담

.

퀘이사존 미쿠몽몽
702 12-01
1 잡담

. 1

퀘이사존 미쿠몽몽
469 12-01
1 질문

이거 왜 그런지 아시는분 있나용? 무선/케이블 사용문제 1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717 12-01
1 질문

엑박 4세대 패드 아날로그스틱 조작감 때문에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보리스
1.6k 11-30
2 질문

어크 오디세이를 먼저 할지 발할라를 할지 고민되네요... 7

퀘이사존 lunartea
900 11-30
1 질문

혹시 플스패드 질문이있어요! 4

퀘이사존 곰순이발바닥
532 11-30
0 잡담

스팀게임을 엑박패드를 사서 쓰려하는데 5

퀘이사존 user_347224
616 11-30
0 질문

신형 엑박 패드와 리시버 끊김 문제 해결 좀 7

퀘이사존 user__5125946
9.1k 11-30
3 잡담

스위치 보관용 케이스를 다이소에 찾아보았습니다. 3

퀘이사존 재도리뱅뱅
4.1k 11-29
0 사이다

XBOX 360 유선 컨트롤러 소비전력 질문입니다. 3

퀘이사존 컴린이좀도와줘
990 11-29
1 잡담

m 클래식 할인한다길래 냉큼 샀네요 1

퀘이사존 아라찌
1.6k 11-29
0 질문

더 크루2 레이싱휠좀 추천해주세요 ! 10만원 밑으로 1

퀘이사존 PEACEMINUSONE1
678 11-29
1 사이다

33만원으로 지를 수 있는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5

퀘이사존 카사리코
686 11-28
1 질문

스위치 라이트 중고가격 측정도와주세요 5

퀘이사존 파진
665 11-28
0 질문

신형 엑박패드 차지킷 질문드립니다~ 3

퀘이사존 수원물주먹
1.3k 11-28
1 잡담

--- 2

퀘이사존 다은현이
876 11-28
0 잡담

엑박패드, 듀얼센스 연결시 사운드 질문이요 4

퀘이사존 Arop
1.8k 11-28
0 질문

이거 무선리시버 usb3.0인식이 안되는건가요?

퀘이사존 Villaa
505 11-2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