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3

엑박 20주년 행사 하위호환+FPS BOOST 정말 미친 듯

퀘이사존 QM벤치
3 1131

2021.11.16 16:35

댓글: 3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Ps4로 디아2R 하시는분 계세요?? 2

퀘이사존 갸롤트016
721 10-07
2 잡담

엑시엑 실패... 크크 7

퀘이사존 QM벤치
989 10-07
2 사이다

엑스박스 게임패스 쓸만한가요? 9

퀘이사존 쫄깃한푸딩
952 10-07
2 사이다

혹시 엘리트패드 쓰시는분들은 만족 하시나요? 7

퀘이사존 한유한
701 10-07
0 잡담

플스5 팔고왔습니다. 3

퀘이사존 충무로김밥
1.2k 10-06
0 사이다

플스 5 파는게 답인지요? 4

퀘이사존 충무로김밥
1.3k 10-06
1 질문

xbox360과 one패드 차이의 갭이 심한가요 ? 6

퀘이사존 user_636855
2.1k 10-05
0 사이다

PS5 사운드 연결 질문 입니다. 3

퀘이사존 르한
1k 10-05
3 정보

XSX 엑시엑 판매 일정 나왔네요 10월 7일, 10월 21일 12

퀘이사존 QM벤치
1.5k 10-05
2 잡담

제가 돈이 없어서 pm9a1에 방열판만 달아도 될까요... 7

퀘이사존 닥배도리
826 10-05
0 질문

PS3 티어링현상 (TV 48cx , 48c1) 2

퀘이사존 우마이키노코
619 10-04
0 잡담

지금 스위치겜 다운받고 있어요

퀘이사존 냐옹이다
446 10-04
0 사이다

스위치 독모드용 HDMI 하나 더 살려고 하는데 5

퀘이사존 Tiaan
636 10-03
2 잡담

엑박 아미크로소프트 엣지 이거 콘솔이라 안쓸줄 알았는데 3

퀘이사존 안재훈
491 10-03
0 사이다

게임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. 10

퀘이사존 라크루샤
436 10-02
2 잡담

PS5용 PNY CS3040 2TB 구매했어요(Feat. 체감가 26만원) 5

퀘이사존 Taylorbarnard
1.7k 10-02
0 사이다

ps5 38인치에서 구동되나요?? 5

퀘이사존 르한
1.1k 10-02
1 잡담

플스는 늘 똑같아요 4

퀘이사존 충무로김밥
1k 10-01
0 잡담

플스 듀얼쇼크 문제 4

퀘이사존 .준영
485 10-01
2 잡담

플스5왔어요 신세계네요 6

퀘이사존 충무로김밥
1.1k 10-01
1 질문

퀘존 성님들 닌텐도스위치oled vs ps5 10

퀘이사존 Ckmoon
2k 10-01
2 사이다

PS5와 PC로 동시에 발매 되면 어느걸로 사는게 좋을까요? 12

퀘이사존 조커는조커
1k 10-01
2 사이다

플스5 외장 SSD질문이요 6

퀘이사존 충무로김밥
1.8k 09-30
1 사이다

플스5를 사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할까요? 6

퀘이사존 아리오스st
690 09-29
2 잡담

다들 그거 암? 4

퀘이사존 쿠재
850 09-28
3 사이다

플스5가 그렇게 물량이 없나요 난리군요? 6

퀘이사존 개돼지온라인
1k 09-28
0 사이다

플스로 디아2 조작이 많이 어렵나요? 3

퀘이사존 koakoako
3k 09-27
2 정보

ps5 PM9A1 M.2 NVMe 1TB 설치 후기 입니다 8

퀘이사존 차가운입술
8.2k 09-26
0 잡담

.

퀘이사존 미쿠몽몽
671 09-25
0 질문

레저렉션 스위치버전 해보신분 계신가요?

퀘이사존 노이해
515 09-2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