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2

수냉쿨러에서도 고주파가 발생하는 군요..

퀘이사존 Callduty
7 3383

2023.03.19 18:10

댓글: 7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수냉쓰시는분들 팬속 어느정도로 쓰시나요? 17

퀘이사존 완전정신나간놈
95 1시간 전
0 질문

혹시 다산코퍼레이션 as받아보신분 계신가요? 6

퀘이사존 완전정신나간놈
102 2시간 전
2 잡담

신규출시된 rog Strix LC IV 장착하였습니다. 2

퀘이사존 아무묻
116 2시간 전
0 질문

이거 쿨러문제일까요 선생님들 5

퀘이사존 핑유시인
130 5시간 전
0 잡담

녹투아... 그래서 이거 버릴거임??

퀘이사존 희후니
162 9시간 전
1 질문

쿨링 팬은 다다익선입니까? 2

퀘이사존 kenny1230
166 12시간 전
0 질문

안녕하세요 커수 초보자로서 질문이 있어 문의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Oo야근의요정oO
120 12시간 전
0 질문

Thermalright TL-UB 시리즈 소음 질문 1

퀘이사존 이불속고양이
103 13시간 전
0 질문

msi mag i360 수냉쿨러 케이스 전면에 설치가능한가요?

퀘이사존 el1te99
114 16시간 전
0 질문

PC견적 업체마다 쿨러 추천이 다른데 왜그런걸까요? 8

퀘이사존 pub-ing
156 16시간 전
0 질문

NZXT KRAKEN Z73 모델쓰는데 펌프소음이 이상해진거 같습니다.

퀘이사존 앰프
119 17시간 전
0 질문

팬 LED가 나간걸까요? 1

퀘이사존 호치
116 18시간 전
0 질문

이쁜거 필요없이 쿨링 성능만으로 짭수 구매한다면?? 1

퀘이사존 Lidea
149 19시간 전
0 사이다

CPU 쿨러를 뺄려는데 나사가 헛 돌아요,, 4

퀘이사존 우엉씨
164 21시간 전
2 질문

14700K+아수스 B760-G 게이밍+GL360수냉쿨러인데 온도가.. 넘 높아요 어떻게 해야할까요? 4

퀘이사존 커브홍
224 06-21
0 사이다

983d + 5070 에 공랭 괜찮을까요?(컴린이) 9

퀘이사존 조젬
193 06-22
0 사이다

Rog strix ryuo4 모터 소음 원래 이렇게 심한가요? 5

퀘이사존 의정부ll프리덤
215 06-21
0 사이다

9600x에 공냉 4

퀘이사존 user_1146344
199 06-22
1 사이다

낮은 공랭 쿨러 추천 부탁 드립니다 8

퀘이사존 싱싱
198 06-21
0 질문

수랭쿨러에서 갑자기 덜덜소리가 납니다 1

퀘이사존 고양이의꼬리털
162 06-21
0 질문

수냉쿨러 도움이 필요합니다.. 6

퀘이사존 혀니프리
203 06-21
2 사이다

팬에서 드르륵 소리 들리면 베어링 문제일까요 4

퀘이사존 체온
169 06-21
0 질문

존스보 XA시리즈 최대 rpm 2400 최대 소음 37dB이면 많이 큰건가요? 3

퀘이사존 으아앙앙
141 06-21
0 잡담

알리 알뜰마트 배송 엄청 빠르네요~ㅎㅎ

퀘이사존 Gardeny
155 06-21
0 사이다

첫 수냉쿨러 사용인데 펌프RPM 얼마나해야할지모르겠네요 8

퀘이사존 Dandy
243 06-21
0 정보

지금 리안리 유니팬 할인많이하네요 2

퀘이사존 짜파돌이
257 06-21
1 사이다

JONSBO TX-360 한국 수입은 언제쯤 될까요 ㅠ 1

퀘이사존 으아앙앙
164 06-21
1 질문

NZXT 팬 구린가요? 3

퀘이사존 포마드
216 06-21
0 질문

1910 쌍철봉 y자 케이블 핀 하나가 원래 없는건가요? 2

퀘이사존 khyuk
148 06-21
0 질문

본체 rgb 변경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5

퀘이사존 user_1147476
130 06-2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