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3

신규출시된 rog Strix LC IV 장착하였습니다.

퀘이사존 아무묻
48 1322

2026.06.23 09:19

댓글: 48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녹투아 420수랭 허접후기 2

퀘이사존 bimmer119
52 25분 전
0 잡담

ICUE LINK H170I LCD는 단종이군요;; 1

퀘이사존 호치
54 2시간 전
0 질문

Hyper 620S 쿨러 쓰고있는데 9800x3d 써도 되냐요? 2

퀘이사존 user_903362
73 3시간 전
1 잡담

녹투아 수냉 후기좀요 2

퀘이사존 맛있는토마토
128 3시간 전
1 사이다

녹투아 수냉 지금사도 되나요? 13

퀘이사존 케모미미
186 3시간 전
0 잡담

녹투아 수냉 쿨러 완전 가성비 구만.,. 5

퀘이사존 감귤유저지롱
217 4시간 전
0 사이다

리안리 쿨러 usb 관련 질문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킹과장
91 5시간 전
0 질문

CPU 쿨러 때문에 문의 합니다 1

퀘이사존 user_1148157
85 7시간 전
0 질문

컴퓨터 새로 샀는데 팬하나가 안돌아갑니다 1

퀘이사존 Kogod
106 15시간 전
1 질문

아세텍 펌프 1

퀘이사존 user_982018
155 19시간 전
0 잡담

가성비 케이스팬이 돌아왔네요 P12 Pro LN

퀘이사존 전사만십년째
181 22시간 전
0 정보

alseye dm12 변색(?) 근황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193 22시간 전
0 잡담

CPU 팬 변경 후기 10

퀘이사존 란데르트
230 06-24
10 잡담

녹투아 수냉쿨러 한국에도 출시했네요! 36

퀘이사존 user_1125796
2.4k 06-24
7 잡담

와 녹투아 d-15 g2 크로맥스 진짜 죽이네요. 11

퀘이사존 user_975911
423 06-24
1 질문

9800 3DX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... 쿨러는 어떡하죠? 2

퀘이사존 user_954222
250 06-24
1 사이다

써멀 고민 mx-4 vs mx-7 5

퀘이사존 user_1147912
229 06-23
0 질문

정방향 쿨러 반대로 설치해서 흡기로 사용 가능한가요? 4

퀘이사존 으아앙앙
192 06-23
0 질문

써멀 추천 부탁드려요 4

퀘이사존 user_1147912
178 06-23
1 질문

잘만 zm-df120 쿨러 pwm argb 관련질문 4

퀘이사존 user_1147907
141 06-23
1 사이다

9800x3d 수냉쿨러 생각중인데 추천부탁드립니다. 10

퀘이사존 user_1126500
303 06-23
2 사이다

안녕하세요 이번에 녹투아 d12 g2 크로맥스 구매했는데 잘못 구매한걸까요? 9

퀘이사존 user_975911
296 06-23
0 질문

후면팬 140mm만 교체해볼까 합니다.쿨링 효과가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skidrain
202 06-23
0 질문

[해결]Cpu쿨러에서 긁히는 소리가 납니다 . 일 해야해서 급하게 질문 올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21854
208 06-23
2 질문

수냉쓰시는분들 팬속 어느정도로 쓰시나요? 25

퀘이사존 완전정신나간놈
315 06-23
0 질문

혹시 다산코퍼레이션 as받아보신분 계신가요? 6

퀘이사존 완전정신나간놈
222 06-23
13 잡담

신규출시된 rog Strix LC IV 장착하였습니다. 48

퀘이사존 아무묻
1.3k 06-23
0 질문

이거 쿨러문제일까요 선생님들 5

퀘이사존 핑유시인
198 06-23
0 잡담

녹투아... 그래서 이거 버릴거임?? 1

퀘이사존 희후니
381 06-23
1 질문

쿨링 팬은 다다익선입니까? 2

퀘이사존 kenny1230
283 06-2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