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발리리 S12 팬 후기

퀘이사존 Linminmey00
2 1842

2024.07.08 01:18

관련태그

  • #발키리
  • #s12
  • #b6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phanteks glacier one 360 t30 v2 쓰시는 분들 궁금합니다 4

퀘이사존 user_1009534
1.2k 11-13
0 질문

쿨러 argb 한개가 따로 놉니다

퀘이사존 지식인
256 11-12
1 잡담

시스템쿨러 어디 특가안하려나요 흑흑흑 1

퀘이사존 하늘보고입벌리는새똥이뙇
428 11-12
0 질문

cpu 온도 정상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너구리세상
238 11-12
0 사이다

9700x RC1900N 온도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1007189
1.3k 11-12
0 사이다

케이스 팬 연결단자 질문입니다 15

퀘이사존 펜듀어
304 11-12
0 사이다

상단에 p14 max 설치해도되나요? 8

퀘이사존 전역좀시켜주
1.1k 11-12
0 사이다

컴린이 쿨러 선 위치 알려주세요 ㅠㅠ 2

퀘이사존 딩동마루
338 11-12
0 사이다

c8케이스 tl-s12 조합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뉴비입니9
670 11-12
0 사이다

본체 후면 쿨링팬 전원 연결 도와주세요. 2

퀘이사존 남자대장
1.3k 11-12
0 사이다

우연히 리뷰보다 찾은 쿨링팬 모델 알고 싶어요 2

퀘이사존 데이칠
351 11-12
1 사이다

컴퓨터 쿨링팬에 종이 끼워놔도 되나요? 6

퀘이사존 Ariresu
364 11-12
0 잡담

녹투아는 사치품으로 전락되었다? 4

퀘이사존 희후니
1.3k 11-12
1 잡담

RZ820은 히트 스프레더에 비닐 없나보네요 2

퀘이사존 고래상어냠냠
727 11-12
0 사이다

안녕하세요 컴린이 쿨러 다는 위치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딩동마루
280 11-12
0 사이다

녹투아 방진 마운트 보통 많이들 하시나요? 3

퀘이사존 고래상어냠냠
727 11-12
1 사이다

7600cpu 7900xtx(공랭 팔라딘)->7800x3d 7900xtx (수냉240) 7

퀘이사존 달려현쓰
875 11-12
0 질문

케이스 팬이 이유없이 최대속도로 올라갔다가 내려옵니다

퀘이사존 노루몬
231 11-12
0 질문

쿨러 팬 쪽에서 소음이 갑자기 심해졌는데 무슨 문제일까요ㅠㅠ 2

퀘이사존 user_982062
294 11-12
0 질문

시스템 쿨러 120mm PWM 7개 추가 뭐가 좋을까요? 3

퀘이사존 Lacid
943 11-12
1 질문

ITX 쿨러 관련 질문 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묻고더블로가
730 11-12
0 사이다

잘만 Alpha 2 A36 여쭤보고 싶은게 있습니다. 2

퀘이사존 컴린이인사드립니다0
667 11-12
0 질문

공랭쿨러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가좌아
576 11-12
0 질문

거실용 컴퓨터 조용한 3열 수냉쿨러 추천해주세요. 6

퀘이사존 user_998288
1.3k 11-12
1 사이다

팬택 t30 으로 팬갈이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720182
739 11-12
0 질문

Phanteks GLACIER ONE 360 T30 장착이 안되요 도움부탁드립니다 4

퀘이사존 user_1009534
457 11-12
0 사이다

현시점에 공랭 대장급쿨러 추천부탁드립니다 6

퀘이사존 Demam
6.7k 11-12
0 사이다

수냉쿨러 LCD 끄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.. 3

퀘이사존 어이부라더
1.6k 11-12
0 질문

팬 장착 도와주십셔 ㅠㅠ 2

퀘이사존 user_595125
242 11-12
0 질문

리텐션가이드?? 이거 어떻게 빼나요.. 5

퀘이사존 user_732575
488 11-1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