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녹투아는 사치품으로 전락되었다?

퀘이사존 희후니
4 1345

2024.11.12 18:53

2024-11-12~2024-12-12

19시 종료

Q. [종료] 녹투아? 그거 사치퓸이 잖아 ㅋㅋ

  • 1 . 사치품 맞다! 걍 팬들만 사는 그거..

  • 2 . 사치품은 무슨 ㅋㅋ 걍 퇴물 ㅋㅋ

  • 3 . 가성비가 구릴뿐이지 충분히 쓸만한 물건이다!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컴퓨터 새로 샀는데 팬하나가 안돌아갑니다

퀘이사존 Kogod
77 7시간 전
0 질문

아세텍 펌프

퀘이사존 user_982018
112 11시간 전
0 잡담

가성비 케이스팬이 돌아왔네요 P12 Pro LN

퀘이사존 전사만십년째
144 13시간 전
0 정보

alseye dm12 변색(?) 근황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150 14시간 전
0 잡담

CPU 팬 변경 후기 10

퀘이사존 란데르트
205 19시간 전
9 잡담

녹투아 수냉쿨러 한국에도 출시했네요! 31

퀘이사존 user_1125796
1.6k 22시간 전
6 잡담

와 녹투아 d-15 g2 크로맥스 진짜 죽이네요. 7

퀘이사존 user_975911
366 23시간 전
1 질문

9800 3DX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... 쿨러는 어떡하죠? 2

퀘이사존 user_954222
228 06-24
1 질문

써멀 고민 mx-4 vs mx-7 5

퀘이사존 user_1147912
210 06-23
0 질문

정방향 쿨러 반대로 설치해서 흡기로 사용 가능한가요? 4

퀘이사존 으아앙앙
180 06-23
0 질문

써멀 추천 부탁드려요 4

퀘이사존 user_1147912
167 06-23
1 질문

잘만 zm-df120 쿨러 pwm argb 관련질문 4

퀘이사존 user_1147907
128 06-23
1 사이다

9800x3d 수냉쿨러 생각중인데 추천부탁드립니다. 10

퀘이사존 user_1126500
287 06-23
2 사이다

안녕하세요 이번에 녹투아 d12 g2 크로맥스 구매했는데 잘못 구매한걸까요? 9

퀘이사존 user_975911
283 06-23
0 질문

후면팬 140mm만 교체해볼까 합니다.쿨링 효과가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skidrain
195 06-23
0 질문

[해결]Cpu쿨러에서 긁히는 소리가 납니다 . 일 해야해서 급하게 질문 올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21854
201 06-23
2 질문

수냉쓰시는분들 팬속 어느정도로 쓰시나요? 25

퀘이사존 완전정신나간놈
305 06-23
0 질문

혹시 다산코퍼레이션 as받아보신분 계신가요? 6

퀘이사존 완전정신나간놈
210 06-23
13 잡담

신규출시된 rog Strix LC IV 장착하였습니다. 47

퀘이사존 아무묻
1.2k 06-23
0 질문

이거 쿨러문제일까요 선생님들 5

퀘이사존 핑유시인
185 06-23
0 잡담

녹투아... 그래서 이거 버릴거임?? 1

퀘이사존 희후니
364 06-23
1 질문

쿨링 팬은 다다익선입니까? 2

퀘이사존 kenny1230
271 06-22
0 질문

안녕하세요 커수 초보자로서 질문이 있어 문의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Oo야근의요정oO
154 06-22
0 질문

Thermalright TL-UB 시리즈 소음 질문 1

퀘이사존 이불속고양이
148 06-22
0 질문

msi mag i360 수냉쿨러 케이스 전면에 설치가능한가요?

퀘이사존 el1te99
150 06-22
1 질문

PC견적 업체마다 쿨러 추천이 다른데 왜그런걸까요? 8

퀘이사존 pub-ing
223 06-22
0 질문

NZXT KRAKEN Z73 모델쓰는데 펌프소음이 이상해진거 같습니다.

퀘이사존 앰프
160 06-22
0 질문

팬 LED가 나간걸까요? 1

퀘이사존 호치
147 06-22
0 질문

이쁜거 필요없이 쿨링 성능만으로 짭수 구매한다면?? 1

퀘이사존 Lidea
220 06-22
0 사이다

CPU 쿨러를 뺄려는데 나사가 헛 돌아요,, 4

퀘이사존 우엉씨
215 06-2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