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잘만 zm-df120 쿨러 pwm argb 관련질문

퀘이사존 user_1147907
4 105

2026.06.23 19:55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잡담

와 녹투아 d-15 g2 크로맥스 진짜 죽이네요. 3

퀘이사존 user_975911
53 31분 전
0 질문

9800 3DX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... 쿨러는 어떡하죠? 2

퀘이사존 user_954222
107 4시간 전
1 질문

써멀 고민 mx-4 vs mx-7 5

퀘이사존 user_1147912
134 10시간 전
0 질문

정방향 쿨러 반대로 설치해서 흡기로 사용 가능한가요? 4

퀘이사존 으아앙앙
131 12시간 전
0 질문

써멀 추천 부탁드려요 3

퀘이사존 user_1147912
126 12시간 전
0 질문

잘만 zm-df120 쿨러 pwm argb 관련질문 4

퀘이사존 user_1147907
105 13시간 전
0 사이다

9800x3d 수냉쿨러 생각중인데 추천부탁드립니다. 10

퀘이사존 user_1126500
185 16시간 전
1 사이다

안녕하세요 이번에 녹투아 d12 g2 크로맥스 구매했는데 잘못 구매한걸까요? 8

퀘이사존 user_975911
198 19시간 전
0 질문

후면팬 140mm만 교체해볼까 합니다.쿨링 효과가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skidrain
162 20시간 전
0 질문

[해결]Cpu쿨러에서 긁히는 소리가 납니다 . 일 해야해서 급하게 질문 올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21854
165 21시간 전
1 질문

수냉쓰시는분들 팬속 어느정도로 쓰시나요? 25

퀘이사존 완전정신나간놈
262 22시간 전
0 질문

혹시 다산코퍼레이션 as받아보신분 계신가요? 6

퀘이사존 완전정신나간놈
177 23시간 전
11 잡담

신규출시된 rog Strix LC IV 장착하였습니다. 23

퀘이사존 아무묻
810 23시간 전
0 질문

이거 쿨러문제일까요 선생님들 5

퀘이사존 핑유시인
154 06-23
0 잡담

녹투아... 그래서 이거 버릴거임?? 1

퀘이사존 희후니
300 06-23
1 질문

쿨링 팬은 다다익선입니까? 2

퀘이사존 kenny1230
234 06-22
0 질문

안녕하세요 커수 초보자로서 질문이 있어 문의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Oo야근의요정oO
134 06-22
0 질문

Thermalright TL-UB 시리즈 소음 질문 1

퀘이사존 이불속고양이
124 06-22
0 질문

msi mag i360 수냉쿨러 케이스 전면에 설치가능한가요?

퀘이사존 el1te99
130 06-22
0 질문

PC견적 업체마다 쿨러 추천이 다른데 왜그런걸까요? 8

퀘이사존 pub-ing
199 06-22
0 질문

NZXT KRAKEN Z73 모델쓰는데 펌프소음이 이상해진거 같습니다.

퀘이사존 앰프
134 06-22
0 질문

팬 LED가 나간걸까요? 1

퀘이사존 호치
126 06-22
0 질문

이쁜거 필요없이 쿨링 성능만으로 짭수 구매한다면?? 1

퀘이사존 Lidea
184 06-22
0 사이다

CPU 쿨러를 뺄려는데 나사가 헛 돌아요,, 4

퀘이사존 우엉씨
190 06-22
2 질문

14700K+아수스 B760-G 게이밍+GL360수냉쿨러인데 온도가.. 넘 높아요 어떻게 해야할까요? 4

퀘이사존 커브홍
241 06-21
0 사이다

983d + 5070 에 공랭 괜찮을까요?(컴린이) 9

퀘이사존 조젬
216 06-22
0 사이다

Rog strix ryuo4 모터 소음 원래 이렇게 심한가요? 5

퀘이사존 의정부ll프리덤
239 06-21
0 사이다

9600x에 공냉 4

퀘이사존 user_1146344
220 06-22
1 사이다

낮은 공랭 쿨러 추천 부탁 드립니다 8

퀘이사존 싱싱
222 06-21
0 질문

수랭쿨러에서 갑자기 덜덜소리가 납니다 1

퀘이사존 고양이의꼬리털
176 06-2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