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리안리 하이드로시프트 OLED 구매 했다가 취소 했네요.

퀘이사존 potaito
2 445

2026.06.01 10:02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마닉 쿨러 이거 뭐 하자 있나요 3

퀘이사존 avxg
474 09-14
0 사이다

살면서 처음 겪어보는 문제네요... 도와주세요 ㅠ 5

퀘이사존 user_966907
521 09-14
0 질문

플라워형 공랭쿨러 추천

퀘이사존 user_992796
1.4k 09-14
1 잡담

리안리 하이드로시프트 장착후 발열문제... 10

퀘이사존 user_991922
3k 09-13
0 사이다

darkFlash DK1000 상하단 시스템쿨러 질문 10

퀘이사존 모트모트
723 09-13
0 사이다

팬속도 조절 질문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신독님
620 09-13
0 사이다

펌프 속도를 무조건 풀스피드로 맞춰야 하나요? 3

퀘이사존 모코땅
1.3k 09-13
0 질문

수랭 두개중 고민입니다! 2

퀘이사존 WHOMI
374 09-13
0 질문

cpu 문제인지 수랭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2

퀘이사존 AIRMAX
399 09-13
0 사이다

하.. Hydroshift rgb 팬갈이 해보신 선생님 모십니다.. 6

퀘이사존 컴린이옴팡이
1k 09-13
1 잡담

브라보텍 크라켄 AS 진짜 좋네요

퀘이사존 고윤하앍
1.1k 09-13
0 사이다

Master Liquid 360 atmos 나 ion 정발 어떻게 확인 하나요? 4

퀘이사존 TailLamp
942 09-13
0 사이다

일체형 수냉 둘중하나 추천 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SJ808
589 09-13
2 사이다

선생님들 비상입니다ㅏㅏㅏ 20

퀘이사존 컴린이옴팡이
1k 09-13
0 사이다

시스템 팬 추천 부탁드립니다! 1

퀘이사존 해물볶음짬뽕
630 09-13
0 질문

Argb 허브랑 리안리 문제 3

퀘이사존 user_990788
471 09-13
1 사이다

인텔 기본쿨러 호환 문의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Gencouponwers
404 09-13
0 사이다

쿨러 뭐 써야할까요? 1

퀘이사존 지구는둥글둥글
321 09-13
0 질문

cpu 팬 속도 조절 pwm 모드 궁금합니다. 2

퀘이사존 댕킴
1.2k 09-12
0 사이다

공랭 쿨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M스테인
706 09-12
0 질문

짭수 처음 사용하는데 정상일까요 ? 2

퀘이사존 lulull
424 09-12
0 질문

아이패드에 쿨러 뭐가 더 낫나요?? 1

퀘이사존 user_983961
1.1k 09-12
0 사이다

온도 보는법좀 알려주세요 2

퀘이사존 퀘과장장
284 09-12
0 사이다

아이패드에 쿨러 붙이는게 좋다고 보시나요? 3

퀘이사존 user_983961
795 09-12
0 질문

본체 상단쿨러 위치 질문 있습니다. 3

퀘이사존 HD41
388 09-12
0 사이다

78x3d에 NZXT KRAKEN 280 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삶과방랑
958 09-12
0 질문

3열 쿨러 추천 부탁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user_992084
388 09-12
0 사이다

선생님들 5700x3d를 구매하려고하는데요!! 쿨러 조언 부탁드립니다!!! 3

퀘이사존 왕초보입니다죄송합니다
1.2k 09-12
0 질문

본체 상단 쿨러 추천부탁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HD41
494 09-12
0 사이다

쿨러 초기불량일까요!? 1

퀘이사존 마진콜
329 09-1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