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0

[질문]모니터 깜박임 증상 해결하신 분 있나요?

퀘이사존 jasongnb
4 827

2022.07.04 12:36

댓글: 4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모니터 사양 체크 할 점 2

퀘이사존 심심해사
40 1시간 전
1 질문

두모니터중 어떤게 더좋은건지 잘모르겟어요..ㅠㅠ 3

퀘이사존 쩌리,
42 1시간 전
1 질문

같은모니터에 같은설정인데 원래 이정도로 차이나나요?? 1

퀘이사존 haru32402
50 2시간 전
0 질문

오디세이G9 LS49DG952 질문입니다

퀘이사존 엘리니어
37 2시간 전
1 사이다

모니터 qhd커브 27인치쓰다가 4k32인치 평면쓰면 볼록해보이나요 3

퀘이사존 치킨먹고싶닭
37 3시간 전
1 질문

모니터 추천 받아요!! 1

퀘이사존 user_1147394
77 7시간 전
1 질문

모니터 어떤게 좋을까요? 1

퀘이사존 연대
62 8시간 전
1 잡담

넾다 세일에서 모니터 샀습니다. 1

퀘이사존 jasongnb
307 17시간 전
1 잡담

듀얼 32 구성에 갑자기 욕심이 생기네요ㅎ 2

퀘이사존 미르키스
109 19시간 전
0 질문

G8 OLED모니터 구입시 보험 추가 어떻게 생각하세요? 1

퀘이사존 storm7
143 20시간 전
1 사이다

27인치 4k 가변주사율 / 32인치 qhd 180hz중.. 9

퀘이사존 온새미로1
114 21시간 전
0 질문

듀얼 모니터 괜찮을까요? 3

퀘이사존 몽실몽실구름
146 21시간 전
0 정보

Asus Rog XG129C 빛샘+잔사(번인?) 근황 2

퀘이사존 Ubel
116 22시간 전
0 질문

듀얼모니터 구성을 해 보려고 하는데요 3

퀘이사존 user_1146394
121 22시간 전
0 사이다

모니터 중앙에 검정색 어떤 문제 인가요? 3

퀘이사존 그리운마음
124 06-22
1 질문

783D 5070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user_1139950
157 06-22
1 잡담

5k 6k 나오면서 ppi 220넘기 시작 4k 고물행 16

퀘이사존 9900x와4090
359 06-22
1 질문

ㅈ됐다. 이젠 모니터에 눈길이 간다;; 4

퀘이사존 user_966713
387 06-22
0 사이다

39GX950B 쓰고 계신분들 DP케이블 어떻게 쓰시나요? 11

퀘이사존 user_965749
319 06-22
1 질문

5080으로 qhd vs 4k 16

퀘이사존 YXN
266 06-22
0 잡담

2년 된 32GS95UE 사용시간 740시간밖에 안썻내용;;; 5

퀘이사존 지방거주하는사람
158 06-22
0 사이다

델 모니터 구매처 6

퀘이사존 자연산개죽이
203 06-22
0 질문

모니터 질문.. 2

퀘이사존 user_1147425
112 06-22
0 질문

27인치 OLED 모니터 구매 고민중입니다. 2

퀘이사존 치즈케익
160 06-22
0 사이다

G80SH(32hg800)업글 괜찮을까요?(32fg810 사용중) 2

퀘이사존 하나콩
143 06-22
1 질문

LG 27GX700A 설정 만져야 할 거 있나요? 1

퀘이사존 뚜뚜2737
107 06-22
0 질문

32dg700 체감가 4

퀘이사존 jasongnb
236 06-22
0 질문

게임용 이면 모니터 24인치 27인치 32인치 중 뭐가 좋아요 4

퀘이사존 user_1082267
206 06-21
0 질문

모니터 상담 좀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네리온
114 06-21
0 질문

혹시 스크래치 맞을까요...?? 2

퀘이사존 펭귄쥬스
142 06-2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