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0

모니터 질문..

퀘이사존 user_1147425
2 79

2026.06.22 07:47

댓글: 2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G8 OLED모니터 구입시 보험 추가 어덯게 생각하세요?

퀘이사존 storm7
19 29분 전
0 질문

27인치 4k 가변주사율 / 32인치 qhd 180hz중..

퀘이사존 온새미로1
23 53분 전
0 질문

듀얼 모니터 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몽실몽실구름
43 1시간 전
0 정보

Asus Rog XG129C 빛샘+잔사(번인?) 근황

퀘이사존 Ubel
28 1시간 전
0 질문

듀얼모니터 구성을 해 보려고 하는데요 1

퀘이사존 user_1146394
40 2시간 전
0 사이다

모니터 중앙에 검정색 어떤 문제 인가요? 3

퀘이사존 그리운마음
71 4시간 전
1 질문

783D 5070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user_1139950
101 6시간 전
1 잡담

5k 6k 나오면서 ppi 220넘기 시작 4k 고물행 9

퀘이사존 9900x와4090
196 7시간 전
1 질문

ㅈ됐다. 이젠 모니터에 눈길이 간다;; 4

퀘이사존 user_966713
220 7시간 전
0 사이다

39GX950B 쓰고 계신분들 DP케이블 어떻게 쓰시나요? 8

퀘이사존 user_965749
186 8시간 전
1 질문

5080으로 qhd vs 4k 5

퀘이사존 user_1147064
175 10시간 전
0 잡담

2년 된 32GS95UE 사용시간 740시간밖에 안썻내용;;; 4

퀘이사존 지방거주하는사람
108 10시간 전
0 사이다

델 모니터 구매처 5

퀘이사존 자연산개죽이
140 10시간 전
0 질문

모니터 질문.. 2

퀘이사존 user_1147425
79 12시간 전
0 질문

27인치 OLED 모니터 구매 고민중입니다. 2

퀘이사존 치즈케익
116 13시간 전
0 질문

G80SH(32hg800)업글 괜찮을까요?(32fg810 사용중) 1

퀘이사존 하나콩
107 16시간 전
1 질문

LG 27GX700A 설정 만져야 할 거 있나요? 1

퀘이사존 뚜뚜2737
86 19시간 전
0 질문

32dg700 체감가 2

퀘이사존 jasongnb
183 19시간 전
0 질문

게임용 이면 모니터 24인치 27인치 32인치 중 뭐가 좋아요 3

퀘이사존 user_1082267
161 20시간 전
0 질문

모니터 상담 좀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네리온
89 21시간 전
0 질문

혹시 스크래치 맞을까요...?? 2

퀘이사존 펭귄쥬스
128 22시간 전
0 질문

4k 모니터 추천 1

퀘이사존 무월야
144 22시간 전
0 질문

화면 사이즈와 해상도는 유지하고 주사율만 올리는게 체감이 클까요? 5

퀘이사존 까무선생
117 23시간 전
1 정보

aw3821dw VS 39gx950b hdr비교 2

퀘이사존 강냉이파
369 06-21
0 질문

32GX870B 색감 변동 관련 문의 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Bartman
215 06-21
1 사이다

40인치 VA 패널 vs 49인치 OLED 고민 3

퀘이사존 Melmona
154 06-21
2 사이다

32인치 oled 모니터 구매 고민중입니다 7

퀘이사존 톡소포자충
358 06-21
0 잡담

27GX700A -> 32GX870B 체감이 전혀 없습니다... 4

퀘이사존 VovoV
322 06-21
2 질문

모니터 가로줄 4

퀘이사존 user_1147458
222 06-21
1 질문

현재 사양에 모니터 이걸루 가도 괜찮을까요? 4

퀘이사존 유한서
151 06-2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