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1

983d 5070ti 모니터 추천부탁드려요

퀘이사존 user_1098872
4 1153

2025.10.11 12:20

댓글: 4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델모니터 빛샘? 빛번짐? 정상품인지 의견 부탁드립니다.

퀘이사존 user_1148705
9 5분 전
0 질문

이게 OLED 번인현상인가요?? 1

퀘이사존 user_1115277
23 13분 전
1 질문

안녕하세요 피씨 모니터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430065
29 54분 전
0 잡담

이번에 오디세이 G8 추가했네요.

퀘이사존 르네
52 2시간 전
0 질문

1070ti로 4k…

퀘이사존 하라라라랄
46 4시간 전
0 잡담

제 생애 제 돈주고 살 모니터 브랜드는 무조건 LG 입니다. 3

퀘이사존 user_1105617
205 8시간 전
1 질문

Qhd 255 hz vs Fhd 300hz 1

퀘이사존 user_1148643
46 8시간 전
0 질문

게이밍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귀여운데몬
78 11시간 전
0 질문

모니터가 가끔씩 꺼집니다. 1

퀘이사존 상꽁
67 11시간 전
0 질문

모니터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! 1

퀘이사존 Drewhan
70 19시간 전
1 질문

모니터 어떤걸 사면 좋을까요? 1

퀘이사존 user_884038
117 21시간 전
1 사이다

디자인 작업용 모니터 추천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35088
75 21시간 전
1 질문

7800X3D + 5060 Ti 배그용 27인치 FHD 고주사율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! 1

퀘이사존 user_1137350
89 22시간 전
1 사이다

LG 32UP831K 와 삼성 뷰피니티 S8 LS32B800 선택 부탁드려요. 1

퀘이사존 corkahn
116 23시간 전
1 사이다

32up831k 와 g5 ls32fg500 중에서 추천 부탁드려요. 2

퀘이사존 corkahn
80 06-27
1 사이다

QHD로 변경하였는데 스타터링 현상이 날수밖에 없는 스펙일까요? 4

퀘이사존 슬로
116 06-27
0 질문

모니터 주사율 설정 및 게임 시작 후 화면 안뜸 증상

퀘이사존 둠개드
60 06-27
1 사이다

32인치 qhd모니터 추천해주세요 4

퀘이사존 김방장
134 06-27
1 질문

모니터가 대체 왜이럴까요.. 1

퀘이사존 열애중
111 06-27
1 질문

5080 모니터 질문 3

퀘이사존 user_1116651
142 06-27
1 사이다

DP 1.2 케이블 추천 부탁드립니다! 4

퀘이사존 도움감사합니다
100 06-27
1 사이다

32인치 모니터 고수님의 고견을 기다립니다. 2

퀘이사존 쩌리,
136 06-27
0 잡담

큰맘먹고 790a 사줫는데...ㅜㅜ

퀘이사존 user_1054849
163 06-27
0 사이다

모니터 추천 3

퀘이사존 user_1147537
127 06-27
1 질문

삼성 오디세이 G5 질문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AionA
104 06-27
0 정보

tcl 34r83q 초간단후기

퀘이사존 user_1055103
131 06-27
1 사이다

선배님들 모니터 암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! 2

퀘이사존 냉망동고
96 06-26
1 잡담

aw3926qw 너 안나오는거니~!? 2

퀘이사존 아르베라제
332 06-26
1 질문

OLED 모니터 조언 및 추천 부탁드려요 1

퀘이사존 Striker3
189 06-26
1 질문

모니터가 갑자기 이래요 2

퀘이사존 컴맹왕곰탱이
155 06-2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