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0

오멘 맥스 노트북 모니터 연결 여쭈어봅니다~!

퀘이사존 user_1146386
1 586

2026.06.14 07:47

댓글: 1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모니터 뭐를 사야할지 1

퀘이사존 user_1087100
962 10-08
0 질문

4090 4k괜찮나요? 6

퀘이사존 user_907334
1.5k 10-08
0 질문

그림용 모니터 추천해주세요! 30만원대 정도 보고있습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098328
1.1k 10-08
0 질문

27M2N5511P vs. 27gr83q 1

퀘이사존 Kazo
1.3k 10-08
0 질문

서브모니터 화면 밝기 페이드아웃? 현상... 왜 이럴까요? 1

퀘이사존 user_469152
1.1k 10-08
0 질문

크로스오버 40LGD5KGM 나노IPS 5K FAST-12 모니터 질문좀요~ 1

퀘이사존 user_1098302
1.4k 10-08
0 사이다

트리플 모니터 구성할때 내장그래픽 활용이 가능한가요? 6

퀘이사존 투북이
1.1k 10-08
0 질문

컴린이 모니터에 대해 알려주세요 ㅠㅠㅠ 9

퀘이사존 user_1097617
979 10-08
0 사이다

삼성 모니터 질문입니다. 2

퀘이사존 user_807387
1.1k 10-08
0 사이다

서브모니터 아래 버튼 고장났을 때 모니터 설정 방법 1

퀘이사존 user_1082367
1.1k 10-08
1 질문

발로란트 모니터 24인치 추천 부탁 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ToraDora
1.2k 10-08
0 질문

투모니터 질문드립니다 3

퀘이사존 aqefigiso
1k 10-08
0 사이다

모니터 구매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! 1

퀘이사존 이건아니좐아
989 10-08
0 사이다

모니터 239.96hz 질문 1

퀘이사존 맹꾸
1.3k 10-08
0 사이다

27gr83q vs 27gs85q 3

퀘이사존 user_907334
2k 10-08
0 질문

QHD 360hz 에서 4K UHD 240hz로 넘어가려고 하는데요.. 2

퀘이사존 user_785410
1.3k 10-08
1 질문

그래픽 작업용 모니터 의견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000599
1.1k 10-08
0 질문

모니터 프레임에대해서 질문있습니다. 5

퀘이사존 Tivee
965 10-08
1 사이다

QLED 와 Mini LED 중에 뭐가 더 좋나요? 6

퀘이사존 와카레마시타
2k 10-08
0 질문

4080s로 wqhd 144hz, 4k 165hz 듀얼모니터가 가능할까요? 3

퀘이사존 user_961015
1.3k 10-08
0 사이다

이거 어디 문제인건가요?? 모니터인가요? 케이블인가요? 3

퀘이사존 Tivee
1k 10-08
0 사이다

27인치 qhd 200fps 맥스 50만원 제품군 8

퀘이사존 user_907334
1.1k 10-08
0 사이다

hp omen 27q (27.8) vs lg 27gs85q (47.6) 추천좀여 4

퀘이사존 내안에작은맨유
1.5k 10-08
0 질문

모니터 추천 해주실수 있을까요 1

퀘이사존 user_1098127
1.1k 10-07
0 사이다

모니터 구매하려고 합니다... 1

퀘이사존 까막눈이예요
1k 10-07
0 질문

포터블 모니터 거치대 추천 부탁드립니다

퀘이사존 소화기의다섯번째안전핀
1.3k 10-07
0 질문

모니터 색감 이상 질문있습니다. 3

퀘이사존 목성417
959 10-07
6 잡담

결국 LG 4세대 OLED로 주문해 봅니다.(패널 4년보증) 18

퀘이사존 승길씨
11k 10-07
0 사이다

모니터에 신호없음이 뜸니다 14

퀘이사존 user_670416
1k 10-07
0 사이다

Tcl모니터 베사홀 잘아시는분 계실가요? 2

퀘이사존 코쿠
1.3k 10-0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