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0

화면 사이즈와 해상도는 유지하고 주사율만 올리는게 체감이 클까요?

퀘이사존 까무선생
5 108

2026.06.21 20:29

댓글: 5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모니터 중앙에 검정색 어떤 문제 인가요?

퀘이사존 그리운마음
12 10분 전
1 질문

783D 5070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user_1139950
62 2시간 전
1 잡담

5k 6k 나오면서 ppi 220넘기 시작 4k 고물행 4

퀘이사존 9900x와4090
129 3시간 전
1 질문

ㅈ됐다. 이젠 모니터에 눈길이 간다;; 3

퀘이사존 user_966713
159 3시간 전
0 사이다

39GX950B 쓰고 계신분들 DP케이블 어떻게 쓰시나요? 7

퀘이사존 user_965749
127 4시간 전
1 질문

5080으로 qhd vs 4k 5

퀘이사존 user_1147064
131 5시간 전
0 잡담

2년 된 32GS95UE 사용시간 740시간밖에 안썻내용;;; 4

퀘이사존 지방거주하는사람
89 6시간 전
0 사이다

델 모니터 구매처 5

퀘이사존 자연산개죽이
120 6시간 전
0 질문

모니터 질문.. 2

퀘이사존 user_1147425
71 8시간 전
0 질문

27인치 OLED 모니터 구매 고민중입니다. 2

퀘이사존 치즈케익
96 8시간 전
0 질문

G80SH(32hg800)업글 괜찮을까요?(32fg810 사용중) 1

퀘이사존 하나콩
99 12시간 전
0 질문

LG 27GX700A 설정 만져야 할 거 있나요?

퀘이사존 뚜뚜2737
81 15시간 전
0 질문

32dg700 체감가 2

퀘이사존 jasongnb
159 15시간 전
0 질문

게임용 이면 모니터 24인치 27인치 32인치 중 뭐가 좋아요 3

퀘이사존 user_1082267
146 16시간 전
0 질문

모니터 상담 좀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네리온
84 17시간 전
0 질문

혹시 스크래치 맞을까요...?? 2

퀘이사존 펭귄쥬스
117 18시간 전
0 질문

4k 모니터 추천 1

퀘이사존 무월야
132 18시간 전
0 질문

화면 사이즈와 해상도는 유지하고 주사율만 올리는게 체감이 클까요? 5

퀘이사존 까무선생
108 19시간 전
1 정보

aw3821dw VS 39gx950b hdr비교 2

퀘이사존 강냉이파
344 06-21
0 질문

32GX870B 색감 변동 관련 문의 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Bartman
185 06-21
1 질문

40인치 VA 패널 vs 49인치 OLED 고민 3

퀘이사존 Melmona
146 06-21
2 사이다

32인치 oled 모니터 구매 고민중입니다 7

퀘이사존 톡소포자충
347 06-21
0 잡담

27GX700A -> 32GX870B 체감이 전혀 없습니다... 4

퀘이사존 VovoV
309 06-21
2 질문

모니터 가로줄 4

퀘이사존 user_1147458
218 06-21
1 질문

현재 사양에 모니터 이걸루 가도 괜찮을까요? 4

퀘이사존 유한서
149 06-20
1 사이다

한성의 미니 LED 모니터 샀는데 설정 질문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HWANGSAN
105 06-20
1 사이다

현재 사양에 모니터 어떤걸 사야할까요? 6

퀘이사존 user_1144271
162 06-20
1 질문

그림 작업하는 아내가 사용할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우르폰
111 06-20
0 질문

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.. 1

퀘이사존 집갈래
88 06-20
2 질문

32GX870B와 G80SH 둘 중 고민입니다. 5

퀘이사존 룰루랄라1
324 06-2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