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렘 오버 후 부팅 안됨

퀘이사존 토라토라
2 279

2022.12.30 23:09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사이다

ddr5 A다이 3장이상 끼고 오버 괜찮을까요 10

퀘이사존 은반지
384 01-02
1 질문

tFaw 값 푸니까 오히려 레이턴시가 줄어드네요 1

퀘이사존 메르제
790 01-02
8 잡담

msi z790i edge 7800 cl32 오버클럭 22

퀘이사존 소울시커
2.1k 01-02
1 정보

2022년 HWBOT 오버클럭벤치 종합씨즌 7위 랭크마감

퀘이사존 필립박
223 01-02
2 잡담

Msi z790i엣지 cl32 7800 오버클럭 세부o 16

퀘이사존 호오두우우
754 01-02
1 질문

ddr5 4800 램오버 질문입니다. 5

퀘이사존 user_782173
1.1k 01-02
4 사이다

13700k sp값 ..? 36

퀘이사존 깐지
2.7k 01-02
1 잡담

MSI Z690 토마호크 D4 WIFI / 시금치 오버클럭 4

퀘이사존 SPONE
1.3k 01-02
0 질문

램오버 초보 조언 구합니다. 1

퀘이사존 user_687357
269 01-02
1 사이다

컴린이)2666 vs 3200 어떤게 램오버 하기 더 좋나요? 5

퀘이사존 Panda짱
608 01-02
1 질문

13900k [email protected] 1.38v 시네벤치는 36만점;;; 9

퀘이사존 원빅
560 01-01
1 정보

sp97 13900k 58 45 50 배수 짭수 뚜다 전후 비교 10

퀘이사존 여름님
965 01-01
0 잡담

0.05v 차이가 온도 10도 차이가 나네요?? 6

퀘이사존 에르크군
857 01-01
2 사이다

방열판, 써멀패드 및 스팟쿨링 없이 맥시멈 온도 질문 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user_776989
587 01-01
1 잡담

PBO2 -30 먹이니 컴 꺼져버리내요 ㅠ 4

퀘이사존 케모미미
495 01-01
0 사이다

i9 10900 논케이 램오버 질문입니다 1

퀘이사존 BBRR
310 01-01
0 질문

램온도 정상인가요? 1

퀘이사존 YooHyun
556 01-01
3 잡담

5950x 처음 오버 해보는데 정말 똥수율인가봅니다. 6

퀘이사존 MonteAlban
557 01-01
1 잡담

13600KF Z790 M다이 램오버 안정화 6

퀘이사존 에스엠
631 01-01
2 정보

새해맞이 심심해서 한 Z690 APEX + 하이닉스 A다이 7800 안정화 5

퀘이사존 IsIT
2.3k 01-01
0 질문

혹시 3d,cad ,포토샵 작업용 컴인데, cpu..gpu 온도+ 사용량 표시?

퀘이사존 라떼라떼
373 01-01
1 잡담

컴알못 ㅠㅠ 램 오버 도와주세요 1

퀘이사존 user_785634
217 01-01
0 질문

컴알못 ㅠㅠ 램 오버 도와주세요

퀘이사존 user_785634
183 01-01
1 질문

램 오버 질문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락토핏유산균
198 01-01
1 질문

램 오버 프레임 드랍 질문 드립니다. 9

퀘이사존 Rozentea
934 01-01
2 사이다

DDR5는 tRFC 많이 안 조이는 게 추세인가요? 2

퀘이사존 메르제
1.8k 01-01
1 잡담

기가바이트 보드 이거 뭐죠;; 명기네요..?? 2

퀘이사존 RTX4080가보자고
680 01-01
0 사이다

긱바 Z790 어로스 엘리트 램오버 이상하네요.. 8

퀘이사존 에스엠
1.2k 01-01
0 사이다

오버클럭 해야할까요?? 9

퀘이사존 밍밍똘
351 01-01
0 질문

MSI cpu lite load 사용후 모니터 깜빡임 증상 1

퀘이사존 신독님
590 12-3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