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오버클럭질문합니다

퀘이사존 user_790564
9 391

2023.01.16 22:33

댓글: 9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18cl 3600이 원래 힘든건가요? 3

퀘이사존 user_791165
329 01-18
1 사이다

cpu 수율? 질문 좀 드립니다. 8

퀘이사존 진성컴린이
395 01-18
0 질문

TM5 질문입니당.. 4

퀘이사존 인폼아트
353 01-18
0 질문

HCI 안정화 테스트 질문좀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건가원
658 01-18
1 질문

8기가 2개 16기가 2개 오버쿨링 3200정도만 질문이요 8

퀘이사존 컴린살려
630 01-18
14 정보

5800x3d bclk oc 끝을 보자!!! (2-2. 이제 BCLK OC를 곁들인) 11

퀘이사존 한라산폭발
2k 01-18
0 잡담

초고수선배님 하이닉스 16G a다이 1.4락버전은 오버힘든가요? 5

퀘이사존 일관성있는사내
449 01-18
2 잡담

LLC8로 칼전압 한번 줘봤네요.. 24

퀘이사존 AGNES-JUNG
1.2k 01-18
4 잡담

A다이 흑금치 8000CL34 완료 4

퀘이사존 Emot
1.3k 01-18
0 질문

컴린이 오늘 메모리 삽니다! 32기가 구성할때.. 2

퀘이사존 실베스트리
277 01-18
0 사이다

시네벤치 처음 돌려보는데 이렇게 하는게 맞나요 ? 2

퀘이사존 차가운아이
477 01-18
0 사이다

DDR4 풀뱅으로 4천이상 찍으신분 있나요? 4

퀘이사존 비타50000
691 01-18
0 질문

시금치 2666 c다이로 3800 20-22-22-40 오버했는데 3

퀘이사존 승자총통
516 01-18
0 사이다

13700k 언더볼팅 후 링스 10회 봐주세요 2

퀘이사존 bulletmaster
796 01-18
1 사이다

선배님 혹 하이닉스 A다이 5600 8x4 풀뱅 오버해보신분계실까요? 3

퀘이사존 일관성있는사내
396 01-18
0 정보

i5-12600K 오버클럭 P49 E40 R40 Vcore 1.230v으로 안정화 했어요. 1

퀘이사존 에블린
648 01-18
1 질문

12400 b660m박격포 오버클럭 4

퀘이사존 user_785864
547 01-18
0 질문

노트북 NZXTcam 프로그램 다운클럭 질문

퀘이사존 user_778165
218 01-18
0 질문

E코어를 비활성화 + P코어만 사용중인데 변동값이 큽니다

퀘이사존 차가운아이
1.7k 01-18
0 질문

안녕하세요 언더볼팅 질문드립니다!!

퀘이사존 pilot
182 01-18
0 사이다

오버클러킹의 뉴비를 도와주세요 ㅠㅠ 1

퀘이사존 user_791165
308 01-17
0 질문

3600 cl18 xmp가 실패하면 뭐부터 낮춰야될까요 2

퀘이사존 큐리어시티211
418 01-17
0 질문

오버클럭 처음 하는데 좀 도와주세요 ㅠㅠ

퀘이사존 user_791165
245 01-17
0 질문

이정도 램오버셋팅이면 d4치면 어느정도인가요? 1

퀘이사존 초코맛스무디
396 01-17
1 질문

램오버하다가 스스디가 날아갈수 있나요 6

퀘이사존 큐리어시티211
386 01-17
1 질문

tm5 돌릴때 왜 온도가 60도 육박했는지; 5

퀘이사존 주님한놈올라갑니다
559 01-17
1 질문

z790 어엘보드 질문 1

퀘이사존 Miku
320 01-17
1 사이다

MemtestPro 는 어떤 버전을 돌려야 하는거죠? 4

퀘이사존 그란디아
1.5k 01-17
0 질문

램 오버 안정화 중 TM5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. 6

퀘이사존 코코맨
565 01-17
1 질문

cl34 7200 쓰는중인데 온도 상한이 몇정도인가여 3

퀘이사존 Miku
683 01-1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