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5950X 에 에코모드 쓰는데 온도가 높아요

퀘이사존 바람돌이777
1 778

2023.03.06 10:37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순정과 오버의 차이가 크나요?!? 6

퀘이사존 김뺀
925 04-11
0 질문

패트리어트 특가 구매했는데... 언락맞을가요?ㅠ 1

퀘이사존 액션님
498 04-11
0 질문

컴퓨터 직접 조립 후에 해야할것들 무엇인가요?

퀘이사존 김뺀
288 04-11
1 사이다

4K 환경에선 램오버를 굳이 안 해도 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FC바로쌀련아
763 04-11
0 질문

I5 6600 1

퀘이사존 낙시간다
503 04-11
0 질문

하이닉스DDR5-5600 A다이(081N)램오버 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용ㅠ

퀘이사존 워움매
1k 04-11
1 사이다

램은 다다익선? 4

퀘이사존 BIackcow
475 04-11
1 사이다

xmp 적용시 cpu 온도 상승 질문 1

퀘이사존 핑페
428 04-11
1 질문

램오버가 전압영향도 크게 받나요..? 1

퀘이사존 말랑유리구슬
381 04-11
1 사이다

레이턴시 조금 줄일만한 부분 있을까요? 9

퀘이사존 벨미
877 04-11
0 사이다

어제 퇴근후 램오버 안정화 좀 더 해봤는데 레이턴시가 좀 높은거 같아서요 4

퀘이사존 참말로좋네
587 04-11
1 잡담

서민 보드에서 7200 CL30 오버하기 4

퀘이사존 흐이야
1.2k 04-11
1 질문

라이젠 6400이 안들어가면 뭐가 문제일까요 8

퀘이사존 화가난민돌이
1.4k 04-11
2 사이다

레이턴시를 50대 보내려면 어느부분 수정이 필요할까요..? 7

퀘이사존 user_752915
692 04-11
0 질문

Tm5 앱솔 32기가 설정 이렇게 맞나요? 1

퀘이사존 user__700725
2k 04-10
2 사이다

13900ks로도 램오버 8000클럭은 어렵나요? 8

퀘이사존 xp7353
1.1k 04-10
72 잡담

혼돈과 카오스 - 비소비소의 G.SKILL OC 월드컵 예선 후기 26

퀘이사존 bisobiso
5.5k 04-10
1 잡담

13900K 얌전히 국민오버 돌려보았습니다. 5

퀘이사존 RuBisCO
1.4k 04-10
0 질문

amd 5 보드 xmp 적용 후 cpu 온도차이가 심한데 문제있는걸까요.?

퀘이사존 핑페
436 04-10
1 사이다

7800x3d 하닉a다이 64기가 램오버 어디를 건들여야할까요? 2

퀘이사존 김무앙
1.4k 04-10
4 질문

g skill램 오버클럭 도와주실분 계실까요? 7

퀘이사존 슈퍼볼
429 04-10
0 질문

기가바이트 B650 또는 X670 사용자분 램 전압 언락 잘 되시나요? 1

퀘이사존 불꽃정대만
862 04-10
1 잡담

13세대 중간점검 4

퀘이사존 Ai-
541 04-10
2 질문

TM5 10주기 2. 12번오류 8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2.9k 04-10
0 질문

컴린이 TM5 오류가 나는데 어떤걸 조절해야 할까요 3

퀘이사존 gosan
1k 04-10
1 사이다

제 137k는 완전 뿔딱인가봐요ㄷㄷ 16

퀘이사존 soultype
763 04-10
1 질문

L240 겜맥스 이제 3년 되었는데 바꾸어야 될까요? 3

퀘이사존 카시오페아
280 04-10
1 잡담

13600K CPU & 램오버별 벤치프로그램별 CPU 소비전력 비교및 안정화 6

퀘이사존 필립박
1.3k 04-10
0 잡담

오랫만에 오버 해봤습니다.

퀘이사존 ROCOREA
270 04-10
2 잡담

trefi 는 마지막에 조이는게 좋네요.. 2

퀘이사존 Ai-
1.4k 04-1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