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컴린이 풀뱅 3600 오버값 알려주세요..!

퀘이사존 컴닌
1 452

2023.03.31 21:01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13900k + z790 안정화 완료 하였습니다. 2

퀘이사존 소나기0219
766 04-01
0 잡담

오버 초보의 오버 실패.. 2

퀘이사존 Kkywook
406 03-31
0 질문

컴린이 풀뱅 3600 오버값 알려주세요..! 1

퀘이사존 컴닌
452 03-31
0 질문

오버클럭후 이상증세 (부팅관련) 3

퀘이사존 user_817752
444 03-31
3 질문

ddr5 8200 이상 고클럭 오버 성공하신 분들 5

퀘이사존 ○○
894 03-31
6 잡담

msi z690 토피도 7000클럭 안정화 봤습니다 12

퀘이사존 바리안트
1.3k 03-31
3 사이다

6400 cl30에서 7200 cl34로 가면 차이가 클까요? 6

퀘이사존 않이외안데
1.5k 03-31
1 질문

컴린이의 13600KF + Z790(NZXT) 오버 실사해도 될까요? 6

퀘이사존 인생오렌지
665 03-31
2 사이다

오버 마진 2

퀘이사존 흐이야
499 03-31
0 질문

5600 cpuz 점수좀 봐수실수 있나여? 3

퀘이사존 user_815530
596 03-31
0 질문

쿨러업글했는데 온도차이 고작3도 3

퀘이사존 하라아빠
448 03-31
1 질문

컴퓨터 완전초보 램오버 질문있습니다 7

퀘이사존 user_806648
382 03-31
28 정보

Z790 APEX 8000 CL36 램오버 가이드 (초보자용) 55

퀘이사존 조커5070
16.9k 03-30
2 잡담

13600KF 7800클럭 램오버후 링스 안정화 해봤습니당. 6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651 03-30
2 정보

msi z690i unify 7800클럭 램오버 자료 올려드립니당. 4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1.2k 03-30
0 질문

PBO2 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4

퀘이사존 고똘
1.7k 03-30
1 사이다

램 오버클럭, 메인보드 표기 클럭보다 초과해서 들어가나요? 6

퀘이사존 황금게
736 03-30
2 정보

삼성 DDR5-5600 -> 6000 , 6200, 6400 오버후기 16

퀘이사존 마음도부자
35.9k 03-30
0 사이다

TM5 테스트 질문 4

퀘이사존 아멜냥
504 03-30
0 질문

5800x3d 언더볼팅시 온도상승문제 4

퀘이사존 하라아빠
1.1k 03-30
1 질문

튜닝램 3200 cl16에서 업글 방향성 4

퀘이사존 저노
377 03-30
0 사이다

25600 e다이 8gb * 4 3600 램오보 질문좀 해도 될까요 6

퀘이사존 주씨파이
483 03-30
0 질문

컴격수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4090 + 7950x3d 언더볼팅 및 PBO설정 2

퀘이사존 쿔퓨탸
1.2k 03-30
2 사이다

램 오버관련해서 질문드려요 4

퀘이사존 user__700114
343 03-30
0 사이다

16 20 20 40이하부턴 더블 재부팅문제가발생하는데 타이밍좀 늘려도 될까요? 3

퀘이사존 쉐이크존
347 03-30
0 사이다

cpu 오버클럭 및 바이오스 업데이트 2

퀘이사존 꼬물상
534 03-30
1 잡담

젠4 6200MHz에서 타이밍 조이는 것도 좋네요 1

퀘이사존 Fasila
993 03-30
5 잡담

13600kf 7800cl34 영끌오버 13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1.6k 03-29
0 질문

타스.온도 이상태에서 오버 더 가능할까요? 2

퀘이사존 김율2
353 03-29
0 질문

재업 정말 죄송해요, 바이오스설정 잘못해서 새 컴퓨터가 부팅이안되요 2

퀘이사존 하지메맛있다
501 03-2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