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cpu 오버클럭이 제대로 동작이 안하는 것 같은데요..원인을 모르겠습니다.

퀘이사존 feming
4 416

2023.07.27 23:49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오버시스템에서 컴퓨터 사려 하는데 오버클럭 컴퓨터를 사면 오버클럭이 되어서 오나요? 3

퀘이사존 user_867171
1.4k 07-30
1 잡담

cl36 7600mhz로 쓰다가 cl28 6400mhz으로 돌아왔습니다 4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1.2k 07-30
0 질문

msi 바이오스 값 변경이 안 됩니다. 11

퀘이사존 -287
1.1k 07-30
0 사이다

게임 벤치 마크 방법 3

퀘이사존 okim7979
435 07-30
1 잡담

7800 cl36 기어다운 꺼봤습니다 7

퀘이사존 park99
1.1k 07-30
2 잡담

라파엘 다음 세대를 기다리며 라이젠 7600 / 6400 CL30 램오버 2

퀘이사존 불꽃정대만
1.8k 07-30
1 사이다

삼성 2133 8g은 어디까지 오버가 될까요? 2

퀘이사존 야키니쿠
481 07-30
0 잡담

램오버 끝내고 언더볼팅 하는데 전기 엄청 많이 먹네요 1

퀘이사존 resu5687
471 07-30
2 잡담

8000 cl34 돌입 4

퀘이사존 디스마스
764 07-30
1 잡담

진짜.. 64GB 오버 힘드네요... 7800X3D/8000CL38 2

퀘이사존 췌췌췌리니
1.2k 07-30
0 질문

램오버....기본적인것만해봤는데 ...괜찮은건지..궁금합니다 5

퀘이사존 여름바다안에서
334 07-30
1 정보

진정한 흙수저 국민오버! 6200 cl30 레이턴시 63!! 2차 3차조임까지! 2

퀘이사존 user_856994
1.3k 07-30
0 사이다

램 오버 안정화 후 다시 실패할수 있나요? 5

퀘이사존 wirh wx
521 07-30
2 잡담

1.0.0.7b 8000 cl36 2

퀘이사존 디스마스
779 07-29
0 잡담

13900ks cl34 8000 z690apex 22년

퀘이사존 jysaoao
885 07-29
0 질문

PC포멧하면 오버클럭해둔것들도 초기화 되나요? 1

퀘이사존 Maxzero
668 07-29
0 질문

PBO XMP적용 시 튕김현상... 4

퀘이사존 ysl
531 07-29
0 사이다

10세대 바이오스 순정 링스 잔차 튀는데 뭐가 문제일까요? 7

퀘이사존 마트오트
456 07-29
2 잡담

1.0.0.7B 램오버 마무리 10

퀘이사존 디스마스
681 07-29
0 질문

Asus 로 시금치램 램오버 3200->3600 하려는데 1

퀘이사존 user_866854
1.2k 07-29
1 질문

램오버 고수님 도움이 필요합니다.. 8000 6

퀘이사존 췌췌췌리니
559 07-29
0 사이다

Vccio Vccsa 전압이 너무 높아도 잔차가 튀나요? 2

퀘이사존 마트오트
490 07-29
1 질문

램 오버 만으로 잔차가 튈 수도 있나요? 3

퀘이사존 마트오트
339 07-29
0 잡담

1대2 CL36 7800 안정화해봤습니다. 2

퀘이사존 park99
753 07-29
0 질문

amd 7600 바이오스 언더볼팅 후 시피유 소음에 대한 질문입니다.

퀘이사존 광명이있으라
636 07-29
1 사이다

램오버 모르는 1인. 간단 질문 7

퀘이사존 프로현질러
379 07-29
2 잡담

nitro mode 사용해봤습니다 5

퀘이사존 십정동놈팽이
6.1k 07-29
0 질문

램 오버클럭을 처음 하려는데 여기에 맞는 타이밍이나 클럭 정보가 있을까요?

퀘이사존 user_866854
336 07-29
0 사이다

시네벤치 하다 오류 뜨는데 이거 뭔가요? 2

퀘이사존 카메
385 07-29
0 질문

긱바보드 vddq, vdd2 얼마 놓고 쓰시나요? 5

퀘이사존 resu5687
1.2k 07-2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