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cpu클럭이 오버값보다 2~30mhz가량 떨어집니다

퀘이사존 feming
1 396

2024.02.10 19:30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지스킬 3200 cl14 작업관리자 클럭값이 달라요 1

퀘이사존 Asu
347 07-31
6 정보

7950X 1:1 6200 CL30 vs 1:2 7800 CL34 19

퀘이사존 UnyGeeto
1.8k 07-31
0 질문

i5 13400f 질문합니다 2

퀘이사존 user_858880
2k 07-31
1 사이다

asrock 램오버 전압설정시 빨간색 7

퀘이사존 okim7979
1.3k 07-31
0 질문

기가바이트 B650m 사용자분께 질문

퀘이사존 congdol
831 07-31
0 잡담

7800 cl36 BCLK 101

퀘이사존 park99
768 07-31
0 질문

램오버 이상증상(?) 해결방법 문의... 8

퀘이사존 베이비물티슈
556 07-31
0 정보

마이크론 DDR4 3200 을 3600 으로 오버클럭 해봤습니다.

퀘이사존 그만지르자
1.5k 07-31
0 질문

cpu 기가바이트 어로스엘리트 b550 질문

퀘이사존 늑대232마리
450 07-30
0 사이다

컴린이의 13700kf 언더볼팅 도와주세요 15

퀘이사존 메생이
958 07-30
0 사이다

오버시스템에서 컴퓨터 사려 하는데 오버클럭 컴퓨터를 사면 오버클럭이 되어서 오나요? 3

퀘이사존 user_867171
1.4k 07-30
1 잡담

cl36 7600mhz로 쓰다가 cl28 6400mhz으로 돌아왔습니다 4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1.2k 07-30
0 질문

msi 바이오스 값 변경이 안 됩니다. 11

퀘이사존 -287
1.1k 07-30
0 사이다

게임 벤치 마크 방법 3

퀘이사존 okim7979
435 07-30
1 잡담

7800 cl36 기어다운 꺼봤습니다 7

퀘이사존 park99
1.1k 07-30
2 잡담

라파엘 다음 세대를 기다리며 라이젠 7600 / 6400 CL30 램오버 2

퀘이사존 불꽃정대만
1.8k 07-30
1 사이다

삼성 2133 8g은 어디까지 오버가 될까요? 2

퀘이사존 야키니쿠
484 07-30
0 잡담

램오버 끝내고 언더볼팅 하는데 전기 엄청 많이 먹네요 1

퀘이사존 resu5687
471 07-30
2 잡담

8000 cl34 돌입 4

퀘이사존 디스마스
764 07-30
1 잡담

진짜.. 64GB 오버 힘드네요... 7800X3D/8000CL38 2

퀘이사존 췌췌췌리니
1.2k 07-30
0 질문

램오버....기본적인것만해봤는데 ...괜찮은건지..궁금합니다 5

퀘이사존 여름바다안에서
334 07-30
1 정보

진정한 흙수저 국민오버! 6200 cl30 레이턴시 63!! 2차 3차조임까지! 2

퀘이사존 user_856994
1.3k 07-30
0 사이다

램 오버 안정화 후 다시 실패할수 있나요? 5

퀘이사존 wirh wx
521 07-30
2 잡담

1.0.0.7b 8000 cl36 2

퀘이사존 디스마스
779 07-29
0 잡담

13900ks cl34 8000 z690apex 22년

퀘이사존 jysaoao
885 07-29
0 질문

PC포멧하면 오버클럭해둔것들도 초기화 되나요? 1

퀘이사존 Maxzero
668 07-29
0 질문

PBO XMP적용 시 튕김현상... 4

퀘이사존 ysl
532 07-29
0 사이다

10세대 바이오스 순정 링스 잔차 튀는데 뭐가 문제일까요? 7

퀘이사존 마트오트
457 07-29
2 잡담

1.0.0.7B 램오버 마무리 10

퀘이사존 디스마스
681 07-29
0 질문

Asus 로 시금치램 램오버 3200->3600 하려는데 1

퀘이사존 user_866854
1.2k 07-2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