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3

슈퍼포지션이나 타스 벤치마크로 안정화 보는건 믿을만한게 못되네요

퀘이사존 WINDFORCE99
5 2676

2023.09.07 15:14

댓글: 5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4 잡담

램 온도를 26.8도 떨구는 램 방열판 만들었습니다 7

퀘이사존 핼퍼
1.4k 11-13
0 질문

983d 오버하려고 하는데요 1

퀘이사존 사이야
329 11-13
0 질문

언더볼팅할때 전압에 따라 watt차이가 수율일까요?

퀘이사존 LouisVuitton
334 11-13
0 질문

9800x3d x870e taichi 오버클럭 처음 시도해 보려고합니다 4

퀘이사존 Tarr
929 11-12
3 정보

9800X3D 6400 CL26 맛보기... 16

퀘이사존 UnyGeeto
3.3k 11-12
0 질문

32x2 램으로 8000은 힘든걸까요 8

퀘이사존 서라
515 11-12
0 질문

14600kf p53 e40 un47 언더볼팅 괜찮을까요? (사진유첨) 1

퀘이사존 LouisVuitton
398 11-12
0 사이다

오버클럭 생에 처음 해봤는데 이대로 써도 될까요? 2

퀘이사존 SOLUNA
345 11-12
1 질문

14700k + z790 + 4080 super.,..전력 문의 1

퀘이사존 DDU.DDU
331 11-12
0 사이다

튜닝램 어떤지좀 알려주셔요 4

퀘이사존 Angedechu
300 11-12
0 질문

포트로얄 결과값 프레임점수로 바뀌었나요?

퀘이사존 인생컴
185 11-12
0 질문

애즈락 amd 램오버 용어 차이 있나요? 3

퀘이사존 유전
375 11-12
4 잡담

간단한 9800x3d 8400 cl34 입니다 8

퀘이사존 웃지요
1.7k 11-12
0 사이다

초보가 램오버 관련해 고수분들의 고견을 여쭙습니다... 4

퀘이사존 아옯옯
283 11-12
1 잡담

어제 소울시커님 영상보니 저도 비슷했네요..VDDP 전압 관련 2

퀘이사존 ssn016
3.5k 11-12
0 질문

정말 너무 의문입니다 행님들 도와주십셔 ㅜㅜ 6

퀘이사존 user_987672
356 11-12
1 사이다

램타이밍 cl제외는 별로 안중요한가요? 2

퀘이사존 user_396066
546 11-12
0 사이다

포트로얄 점수 fps로 뜨는데 정상인가여? 2

퀘이사존 인생컴
333 11-11
1 잡담

14700K DDR5 7000MHz CL26 3

퀘이사존 오버쪼금
454 11-11
0 질문

VDDIO 1.4V 전압제한 있나요? 5

퀘이사존 Furo
1.8k 11-11
0 질문

제가 잘못알고있나요? 커옵 /수동오버 2

퀘이사존 서라
801 11-11
1 잡담

7800x3D 6400cl 30 마지막으로 오버해보네요. 7

퀘이사존 안단티노
1.7k 11-11
1 사이다

i9 14900ks 전력제한 질문 4

퀘이사존 Canokyo
769 11-11
0 질문

램 오버난이도가 어케될까요 16 24 기가 그리고 램추천 6

퀘이사존 서라
1.1k 11-11
0 질문

안녕하세요 5800X B550M 스틸레전드 사용자입니다 1

퀘이사존 user_998642
290 11-11
0 질문

라이젠 마스터 PBO2+커옵 설정중

퀘이사존 놀먹
531 11-10
12 잡담

98X3D 이틀간 오버 후기 16

퀘이사존 디스마스
3.3k 11-10
0 질문

9800x3d x870 스틸레전드 + 킹뱅크KingBank 메모리 램 RGB DDR5 16GB 7600MHz 4

퀘이사존 q평e평우리집24평
1.3k 11-10
0 질문

9800x3d 오버클럭 4

퀘이사존 RMan
1.8k 11-10
1 사이다

오버놀이할때 나오는 증상은 기기에 영향이? 6

퀘이사존 서라
320 11-1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