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D5 세부램타와 온도 관련 질문입니다

퀘이사존 WINDFORCE99
1 324

2024.11.06 11:15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초보가 램오버 관련해 고수분들의 고견을 여쭙습니다... 4

퀘이사존 아옯옯
283 11-12
1 잡담

어제 소울시커님 영상보니 저도 비슷했네요..VDDP 전압 관련 2

퀘이사존 ssn016
3.5k 11-12
0 질문

정말 너무 의문입니다 행님들 도와주십셔 ㅜㅜ 6

퀘이사존 user_987672
355 11-12
1 사이다

램타이밍 cl제외는 별로 안중요한가요? 2

퀘이사존 user_396066
546 11-12
0 사이다

포트로얄 점수 fps로 뜨는데 정상인가여? 2

퀘이사존 인생컴
333 11-11
1 잡담

14700K DDR5 7000MHz CL26 3

퀘이사존 오버쪼금
454 11-11
0 질문

VDDIO 1.4V 전압제한 있나요? 5

퀘이사존 Furo
1.8k 11-11
0 질문

제가 잘못알고있나요? 커옵 /수동오버 2

퀘이사존 서라
800 11-11
1 잡담

7800x3D 6400cl 30 마지막으로 오버해보네요. 7

퀘이사존 안단티노
1.7k 11-11
1 사이다

i9 14900ks 전력제한 질문 4

퀘이사존 Canokyo
768 11-11
0 질문

램 오버난이도가 어케될까요 16 24 기가 그리고 램추천 6

퀘이사존 서라
1.1k 11-11
0 질문

안녕하세요 5800X B550M 스틸레전드 사용자입니다 1

퀘이사존 user_998642
290 11-11
0 질문

라이젠 마스터 PBO2+커옵 설정중

퀘이사존 놀먹
531 11-10
12 잡담

98X3D 이틀간 오버 후기 16

퀘이사존 디스마스
3.2k 11-10
0 질문

9800x3d x870 스틸레전드 + 킹뱅크KingBank 메모리 램 RGB DDR5 16GB 7600MHz 4

퀘이사존 q평e평우리집24평
1.3k 11-10
0 질문

9800x3d 오버클럭 4

퀘이사존 RMan
1.8k 11-10
1 사이다

오버놀이할때 나오는 증상은 기기에 영향이? 6

퀘이사존 서라
320 11-10
6 잡담

인텔 285K 8600 CL38 (24GB * 2) 램오버 13

퀘이사존 참치못참치
2k 11-10
0 질문

9800x3d 오버클럭 프리징 ㅠㅅㅠ 9

퀘이사존 블루햄스터
1.6k 11-10
3 사이다

9800x3d 수동오버랑 커옵 중에 뭐가 괜찮나요..? 12

퀘이사존 4090매미에디숀
5k 11-10
0 사이다

Expo 설정한이후 계속 재부팅 되거나 꺼집니다.. 3

퀘이사존 ReQe
446 11-10
1 사이다

램오버 레이턴시 값이 왜이리 높을까요? 3

퀘이사존 user_997636
618 11-10
3 질문

이게 최선일까요... 20

퀘이사존 베르단디
420 11-10
2 사이다

983d 램 expo 나 램오버가 더 빡빡하나요? 64gb 8

퀘이사존 서라
1.3k 11-09
0 사이다

EXPO 설정 후 재부팅했는데 바이오스 진입도 안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..? 6

퀘이사존 user_1007758
920 11-09
0 정보

7800x3D + 7900XT 타스 점수/ 언더볼팅 해봤습니다....!!!

퀘이사존 user_987672
763 11-09
0 잡담

12900KF 언더볼팅 온도 좋네요!~!

퀘이사존 LouisVuitton
334 11-09
0 잡담

ddr4 21300 8GB 램오버 3400이 한계네요 5

퀘이사존 루웰
524 11-09
1 사이다

첫 램오버해본 초보 질문 입니다 3

퀘이사존 남세피
454 11-09
0 질문

램 전력제한 해제 시 부팅 가능성? 4

퀘이사존 나는야
259 11-0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