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agesa 1.0.0.8 fclk 한스텝 더 들어가네요

퀘이사존 캐롯트
0 865

2023.10.17 21:23

댓글: 0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13600k 뿔딱 인지요? 5

퀘이사존 쉐이크존
967 10-19
0 사이다

14900K 사용하시는 분들중 혹시 IVR 전압값 VDDQ TX 오토값좀 14

퀘이사존 필립박
1.6k 10-19
2 사이다

24GBx2, 16GBx2 둘중 뭐가 더 오버가 잘 되나요? 9

퀘이사존 아임띄뀐
840 10-19
0 질문

램오버 전압 더주면 타이밍 어딜 만져볼수 있을까요?

퀘이사존 후부리
551 10-19
0 잡담

7500f 커옵 후기

퀘이사존 공대판다
2.4k 10-18
0 질문

12900k 오버 이상 현상 1

퀘이사존 아놔모르겠다
396 10-18
0 사이다

라이젠 시스템 램 업글관련 2

퀘이사존 프리네오
325 10-18
0 질문

7800 이상되는 z790 z690 보급형보드 추천좀부탁드립니다 6

퀘이사존 lllKarmalll
487 10-18
0 질문

라이젠마스터 활성화방법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Aurlmxd
685 10-18
3 사이다

783d ddr5 6200 cl28 안정화했는데 더 조일게 있을까요 11

퀘이사존 옛중앙로
2k 10-18
2 정보

ASUS ROG MAXIMUS Z790 APEX ENCORE 세계램오버클럭 갱신 5

퀘이사존 필립박
1.4k 10-18
0 사이다

TM5 2500% 3주기 에러 골치 아프네요.. 6

퀘이사존 -870
1.3k 10-18
0 사이다

DDR5 64GB 램오버 8

퀘이사존 조이사존
1.8k 10-18
0 질문

amd 램오버 좋은보드는 뭔가요? 4

퀘이사존 user_462084
864 10-18
0 사이다

작업관리자 램속도가 5200Mhz로 낮게 표시됩니다. 1

퀘이사존 연막패티쉬
751 10-18
1 질문

B760 보드중 램오버 8000 부근되는게 어떤건가요? 4

퀘이사존 lllKarmalll
736 10-17
16 정보

14900K +Z790 Apex Encore + 48GB(24x2) Ram 후기 12

퀘이사존 sugi0lover
3.2k 10-17
1 질문

램오버했을 때 안정화해도 실사용에서 불안정할 수 있나요? 7

퀘이사존 rlwjd
1k 10-17
0 잡담

agesa 1.0.0.8 fclk 한스텝 더 들어가네요

퀘이사존 캐롯트
865 10-17
2 정보

1.0.8.0 므시보드에 드디어 GDM 항목이 생겼습니다 !! 11

퀘이사존 -870
1k 10-17
0 질문

램오버가 되어있는건가요? 4

퀘이사존 FreeJO
338 10-17
0 질문

xmp 적용 후 tm5 오류 3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974 10-17
1 잡담

드디어 오늘이군요 1

퀘이사존 디스마스
489 10-17
1 사이다

오버클럭시 레이턴시를 중점으로 봐야하는건가요?? 2

퀘이사존 포곤한한방
519 10-17
0 사이다

asus 보드 vsoc 인가전압 하강 증상 2

퀘이사존 캐롯트
1.4k 10-17
0 사이다

7900X 언더볼팅 튕겨요 8

퀘이사존 user_872125
722 10-17
0 사이다

리얼벤치 시네벤치 온도차이 2

퀘이사존 뻥해
646 10-17
1 질문

오버클럭은 어떻게 하는건가요? 2

퀘이사존 규르링
601 10-17
0 질문

xmp를 켰는데 적용이 안됩니다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444 10-17
0 질문

이경우 메모리 불량일까요? 급합니다.ㅜ.ㅜ 1

퀘이사존 산티산티
293 10-1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