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오버클러킹 안정화 방법에 대한 질문

퀘이사존 앙재호미
3 665

2023.11.09 22:03

댓글: 3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4 잡담

7800X3D X670E TUF 8000 2200 8

퀘이사존 RainyDay
1.1k 11-10
1 사이다

G.Skill DDR5 6400 CL32 TRIDENT Z5 RGB J 64GB(32Gx2) 사용해보신 분 ... 3

퀘이사존 Roy379
1.3k 11-09
1 질문

오버클러킹 안정화 방법에 대한 질문 3

퀘이사존 앙재호미
665 11-09
0 사이다

14900K 55배수 고정 입력했느데 클럭이 조금 덜들어가는것 같습니다 4

퀘이사존 Ryuda
1.3k 11-09
4 잡담

13900KS 일체형수냉 환경 58배수 풀코어 시네벤치 9

퀘이사존 여뷔
979 11-09
0 질문

78삼디 커옵 질문입니다. 1

퀘이사존 인공눈물
510 11-09
4 정보

14900KF, Z690 unify-x, 하이닉스 5600(A다이 언락) 간단 램오버 후기 25

퀘이사존 연무동독거노인
2.2k 11-09
0 질문

아래 램오버 문의한사람인데요!

퀘이사존 user_492609
408 11-09
1 질문

cl14 3600짜리 오버했습니당 3

퀘이사존 user_492609
647 11-09
0 질문

시네벤치를 돌렸는데 이상합니다. 도와주세요~

퀘이사존 미스터박
381 11-08
0 질문

CPU 배수를 어떻게 낮출 수 있을까요?

퀘이사존 야키니쿠
2.7k 11-08
0 잡담

애프터 버너로 언더 클럭후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하지말라는데.. 2

퀘이사존 user_886595
367 11-08
0 사이다

14900KF 램오버 질문이 있습니다 6

퀘이사존 참치못참치
513 11-08
1 질문

이거 AIDA64처럼 쓸 수 있는건가요? 1

퀘이사존 미지수
517 11-08
3 잡담

z690 유니파이x 8000 cl34 8

퀘이사존 skyski
980 11-08
3 잡담

오버클럭 전용 공간 있었으면 좋겠네요 1

퀘이사존 필립박
610 11-08
1 질문

오버클럭램 구입? 수동오버? 4

퀘이사존 보령배추
619 11-08
0 질문

13700k 3080 qhd240hz 배그시 cpu수냉팬이 1

퀘이사존 박재우1
902 11-08
0 사이다

초보오버클록 질문이요 3

퀘이사존 컴초보학생
323 11-08
0 사이다

5700x pbo 2

퀘이사존 앙재호미
1.1k 11-08
0 질문

35W로 낮췄더니 전압이 v1.0이하가 됐는데 언더볼팅 됐다고 볼 수 있는걸까요??

퀘이사존 남자대장
437 11-08
1 사이다

Z790 apex xmp적용 안되는데 도와주실분..ㅠㅠ 11

퀘이사존 화이트가조와
640 11-07
0 사이다

tm5 32기가 1주기가 7~8분 걸리는데 정상인가요? 1

퀘이사존 몽고
631 11-07
0 질문

램 오버클럭 질문입니다 1

퀘이사존 8lovol8
445 11-07
0 질문

램을 M다이에서 A다이로 변경하면 유의미한 변화가 있을까요? 5

퀘이사존 고기형얍삐
1k 11-07
1 질문

제스펙에 램오버가 가능할까요?? 7

퀘이사존 보령배추
402 11-07
0 잡담

램오버 9000MHZ CL36 찍먹하기 2

퀘이사존 필립박
870 11-07
0 사이다

이거 HCI 통과한거 맞나요? 1

퀘이사존 미지수
462 11-06
0 질문

7800x3d 램오버 대역폭 레이턴시가 반토막 낫습니다.. 5

퀘이사존 cube928
1.3k 11-06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언더볼팅! 4

퀘이사존 andrew3870
575 11-0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