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Ddr5 오버 안정화 또 실패입니다.. 도와주세요.

퀘이사존 달달토끼
3 829

2024.01.07 05:47

댓글: 3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램오버 세부램타 AUTO로두면 0으로 들어가는건뭐죠?

퀘이사존 user_905320
411 01-07
0 사이다

Mhz별 정해진 타이밍있을까요? 1

퀘이사존 감성이
472 01-07
1 질문

시금치 ddr4-3200(16x2) e다이 램오버 tm5 오류 4

퀘이사존 user_915980
1k 01-07
0 사이다

아수스 보드 하이닉스a다이 7200 cl34 오버 1.58v 로 돌려도 괜찮은건가요? 23

퀘이사존 호돌호돌
1.3k 01-07
0 사이다

아수스 보드 라이젠 커옵 1

퀘이사존 avxg
795 01-07
0 질문

컴잘알 분들 제발 도와주세요..ㅠㅠ 2

퀘이사존 컴린이..98
311 01-07
0 사이다

컴퓨터 셋팅도중에 화면 안뜸 1

퀘이사존 avxg
317 01-07
1 정보

7500f 56배수.... 8

퀘이사존 미스트
1.3k 01-07
2 잡담

COLORFUL 컬러풀 3080ti Advanced 어드밴스드 써멀패드 교체 (작은 정보 공유) 1

퀘이사존 drdr arar
1k 01-07
0 질문

13900k 언더볼팅 이거 맞나요?

퀘이사존 호돌호돌
913 01-07
0 사이다

7500f 수동 오버시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데스베이더
1.2k 01-07
0 질문

Ddr5 오버 안정화 또 실패입니다.. 도와주세요. 3

퀘이사존 달달토끼
829 01-07
0 질문

라이젠 7500f + b650m k 관련 램 5600mhz가 5200mhz로 인식됩니다. 1

퀘이사존 user_910316
1.6k 01-07
0 질문

램오버 제대로 된건지 확인좀 부탁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컴터맞추자
821 01-07
0 질문

ddr5 램오버 질문 3

퀘이사존 주니치
942 01-07
1 사이다

램오버 질문좀 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컴터맞추자
410 01-07
0 질문

DDR5 램 오버 질문 4

퀘이사존 주니치
885 01-06
0 질문

DDR5 메모리 질문 2

퀘이사존 dkcay
425 01-06
0 사이다

7600 xmp 실패 후기 ㅠㅠ z790 dark hero 6

퀘이사존 벨로체
807 01-06
0 질문

cl36 7800 램오버 조언 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변덕규
1.4k 01-06
0 질문

Xmp가 안 떠요 ㅠㅠ

퀘이사존 파도잡이
341 01-06
0 정보

7800x 3d 온도 잡는법 2

퀘이사존 user_281715
940 01-06
0 질문

라이젠마스터에서 커브옵티마이저 per core 값 4

퀘이사존 콤퓨타입문자
1k 01-06
0 질문

3070TI 언더볼팅했봤습니다.

퀘이사존 Showvvy
1.2k 01-06
0 질문

램 위치에 따라 오버클럭이 잘 안먹힐수도 있나요? 4

퀘이사존 user_915384
409 01-06
1 잡담

오버를 거꾸로 한번 해봤습니다 2

퀘이사존 아휴귀찮아
402 01-06
0 사이다

삼성 5600 ddr5 16x2 오버클럭 질문드려요 4

퀘이사존 Cloudyer
572 01-06
0 잡담

젠4재활치료 성능 확실하네요 ㅎㅎ 8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625 01-06
8 잡담

7800X3D온도가 좋긴하네요 무소음 셋팅 완성 10

퀘이사존 조커5070
3.7k 01-06
0 질문

이번에 i7 14700k 구매예정입니다 3

퀘이사존 볼빨간히로
622 01-0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