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오버 잘들어간거 맞나요?

퀘이사존 user_957013
2 542

2024.05.12 23:56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램 오버 인텔 cpu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

퀘이사존 qoddl0112
275 01-17
0 사이다

expo 호환 안되는 램 수동 오버는 가능한가요? 5

퀘이사존 예거마이스터X
520 01-17
0 사이다

7500f에 5600클럭 램을 사용중인데 오버 고민이 있습니다. 6

퀘이사존 강성호날두
1k 01-17
0 질문

안녕하세요 초보 질문드립니다 __)

퀘이사존 Winley
210 01-17
0 질문

윈도우11 업데이트 후 XMP 적용 해결 부탁드립니다! 1

퀘이사존 p0rsche
571 01-16
0 사이다

adata xpg d5-6000 cl30 오버클럭 질문 4

퀘이사존 user_944893
546 01-16
0 질문

9800x3d 언더볼팅 2

퀘이사존 라못
956 01-16
0 질문

클레브 32gb x 2 램오버 질문 2

퀘이사존 파식그
435 01-16
0 잡담

5700x3d 콤보스트라이크 적용 전후 점수 온도 전력 2

퀘이사존 mfeo
556 01-16
1 질문

튜닝램 A다이 관련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하늘비
362 01-16
1 질문

tm5 cpu온도 질문 3

퀘이사존 user_682263
820 01-16
0 사이다

라이젠 마스터로 언더볼팅 관련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컴업글중
386 01-15
4 잡담

오버클럭 덕에 많은걸 배우네요... 4

퀘이사존 네프티
531 01-15
0 질문

스팟쿨링 x 오버 최대치 궁금 6

퀘이사존 Ovck
492 01-15
1 잡담

9600x b650 8200 cl36 세팅 기록(y-cruncher 20주기+) 1

퀘이사존 몽상인
1.1k 01-15
1 질문

애즈락 램오버 재질문 합니다.. 17

퀘이사존 태틱
3.2k 01-15
1 정보

바이오스 진입 간펴화 2

퀘이사존 네프티
525 01-15
0 질문

983d pbo200 커옵30 코어클럭 살려주세요 형님들 5

퀘이사존 user_1023458
950 01-15
0 잡담

9800x3d 수율뽑기중인데 힘드네요 7

퀘이사존 user_682263
841 01-15
0 질문

285K 수율 어떤가요? 1

퀘이사존 user_663823
769 01-15
0 질문

cpu, ram 오버클럭 (pbo, expo) 질문 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user_1027943
575 01-15
0 질문

라이젠에서 1.1v로 ddr5 6400 cl52 들어가나요? 7

퀘이사존 9900x와4090
625 01-15
0 질문

오버클럭 안정화할때 안전모드로 하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019362
660 01-15
0 질문

안녕하세요 선배님들. 현재 DDR4 CL16 4000mhz 오버중인데요.

퀘이사존 예거마이스터X
364 01-15
1 질문

애즈락 램오버 질문 있습니다.(간절함) 4

퀘이사존 태틱
1.2k 01-15
1 사이다

983d pbo200 커옵30 온도 정상인가요 ? 13

퀘이사존 user_1023458
1.3k 01-15
4 정보

지니보드로 갈아탔습니다. 제 CPU SP값은... 19

퀘이사존 시로쿠마25
1.2k 01-15
1 잡담

Y-cruncher 를 이용한 안정화 후기.. 3

퀘이사존 가만안둬
1.2k 01-14
0 질문

램오버 이대로 써도 무방하나요? 2

퀘이사존 user_1000962
332 01-14
2 잡담

스팟쿨링 설치하고 온도 변화 _ 대만족 1

퀘이사존 조우님
508 01-1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