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오버 잘들어간거 맞나요?

퀘이사존 user_957013
2 529

2024.05.12 23:56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레이턴시 도움이 필요합니다. 5

퀘이사존 sayuke
414 06-05
0 질문

형들 감사합니다 조언해주신 덕분에 온도 많이 떨어졌어요

퀘이사존 user_957013
368 06-05
0 질문

pc 기본 세팅 질문입니다! 2

퀘이사존 그래픽카드는980ti
320 06-05
0 질문

CPU 언더볼팅 점수 및 3D MARK 정상범주 인지 확인 부탁드려요

퀘이사존 류지금
300 06-04
1 질문

5080 불칸 언더볼팅 최종 3

퀘이사존 user_1122142
377 06-04
0 정보

오버의 세계란 오묘하네요;;

퀘이사존 래머
388 06-04
0 사이다

램 오버클럭 이렇게 해봤는데 사용하면 될까요? 6

퀘이사존 user_1132699
381 06-04
0 질문

5900x 오버클럭 도와주십셔!!! 1

퀘이사존 댕냥파워
302 06-04
0 사이다

EXPO 켜고 클럭이랑 전압 더 올려도 되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132699
429 06-04
1 질문

램오버 세부적인것도 다 조정해야하나요? 4

퀘이사존 너굴통통
350 06-04
0 질문

13700k 언더볼팅

퀘이사존 karaszet
310 06-03
0 질문

램오버 해보고싶은데 방법이 궁금합니다 4

퀘이사존 너굴통통
332 06-03
0 질문

바이오스에 클럭 auto로 해놨을 때요

퀘이사존 user_1144107
296 06-03
1 사이다

vdd/vddq 전압 이상 6

퀘이사존 싸늘하다
427 06-02
0 사이다

오버클럭 질문입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144107
299 06-02
0 사이다

(도움 필요!!) 킹뱅크 6800 24gx2 램오버 후기 및 질문 (feat. 9600x) 7

퀘이사존 란데르트
401 06-01
0 사이다

9850x3d 램오버 질문.. 5

퀘이사존 싸늘하다
530 06-01
0 사이다

cpu랑 gpu 언더볼팅 하는게 좋을까요? 5

퀘이사존 user_890673
360 06-01
0 사이다

270k Plus 멀티코어 점수 그리고 온도 3

퀘이사존 user_1129595
423 05-31
2 사이다

270k R23 멀티 점수 9

퀘이사존 user_1129595
525 05-30
0 질문

이거 램이 오버클럭 되어있는 상태인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102437
311 05-30
0 질문

글카 언더볼팅 하고 겜 실행해서 테스트 해보려는데요. 3

퀘이사존 user_1122142
306 05-30
0 사이다

첫 컴퓨터 조립해봤습니다 정상일까요? ㅠ 4

퀘이사존 Tv로게임해요
356 05-30
0 정보

기기바이트 메인보드 전압 정책이 이상하네요 6

퀘이사존 Furo
422 05-29
0 질문

4070ti gpt한태물어보면서 오버클럭했습니다

퀘이사존 user_1144431
362 05-29
0 질문

메인보드와 pmic 질문드립니다! 3

퀘이사존 김수호
281 05-29
0 사이다

커옵 설정 질문좀 할께요 2

퀘이사존 user_957013
410 05-29
0 질문

6000 cl30 램오버 레이턴시를 못낮추겠습니다... 2

퀘이사존 우진821
465 05-29
0 질문

이정도로 6000 30 실사용 하려구요 1

퀘이사존 user_796978
389 05-28
0 질문

램오버 레이턴시 정상인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086905
330 05-2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