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오버 잘들어간거 맞나요?

퀘이사존 user_957013
2 532

2024.05.12 23:56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4070ti 오버클럭하는법 1

퀘이사존 user_835387
1.9k 05-31
3 질문

램오버 안정화 걍 배그만 돌려봐도 대나용? 7

퀘이사존 소샘
728 05-31
1 질문

msi memory try it 그대로 써도 ㄴ되나요? 7

퀘이사존 153
1.1k 05-31
0 질문

커옵 퍼코어 메인보드와 라이젠 마스터 매치 안되는 문제 5

퀘이사존 핑스
860 05-30
1 질문

32-> 64gb 교체 후 오버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616863
449 05-30
0 잡담

7700x hydra 1.3g 커옵 측정해봤습니다 2

퀘이사존 깡깡도리
969 05-30
0 사이다

이게 확실하게 XMP가 적용이 된다는 이야기겠죠? 3

퀘이사존 우리들의영웅
432 05-30
1 사이다

이 사양에 XMP가 적용이 될까요? 5

퀘이사존 우리들의영웅
362 05-30
2 잡담

오버클럭 1년미만 HWBOT NOVICE LEAGUE 세계랭킹 1위 등극 4

퀘이사존 필립박
452 05-30
0 질문

라이젠 PBO 셋팅 몇가지 궁금증 질문 드립니다.

퀘이사존 user_711685
380 05-30
0 사이다

라이젠 마스터 커브 옵티마이저 수치가 측정이 안됩니다 6

퀘이사존 LEEEEEHG
655 05-30
3 잡담

13700KF 58배수 7800CL30 링스 안정화 5

퀘이사존 ○○
1k 05-30
0 사이다

DDR5 XMP램 오버마진 질문(ddr5에도 3200 cl14같은 게 있을까요?) 1

퀘이사존 여우국밥
575 05-30
1 질문

13600kf 처음으로 오버클럭 해봤는데 질문드려용 3

퀘이사존 mshmsh
671 05-30
1 사이다

expo 셋팅후 메모리 테스트 하는데 이런 메세지가 나옵니다. 11

퀘이사존 WelderH
685 05-29
0 잡담

ddr5 5600 풀뱅 6000 도전 해봤습니다.

퀘이사존 라신
700 05-29
0 질문

찌이잉소리

퀘이사존 쏘울씨
294 05-29
0 질문

제 지스킬 램오버 안전한 수치가 몇인가요 2

퀘이사존 룰루랄라룰
777 05-29
1 잡담

아이스맨 훌렁따 간단 테스트 3

퀘이사존 ○○
621 05-29
1 질문

13세대 링스 OR 시네벤치 6

퀘이사존 레람
912 05-29
1 사이다

램오버 레이턴시 수치를 더 줄 일수 있을까요? 6

퀘이사존 user_711685
590 05-29
2 질문

안녕하세요 78x3d 하닉a언락 6400 하고싶은데.. 4

퀘이사존 호폭야구
551 05-29
0 사이다

TF7 vs HY p15 어떤게 좋나요? 4

퀘이사존 아임띄뀐
840 05-29
1 사이다

6200 cl30 램오버 레이턴시 더 줄일수 있을까요? 5

퀘이사존 어디가니
1.3k 05-29
1 잡담

패트리어트 5600 32g ×2 6000 cl30 오버했습니다.

퀘이사존 조탁수스파이
1.6k 05-29
0 사이다

컴린이 유튭보고 잠안자고 오버클럭중 ㅜㅜ 6

퀘이사존 그르렁그르렁
649 05-29
0 잡담

풀뱅크 오버클럭이닷

퀘이사존 Mad_Gram
565 05-28
4 잡담

AMD 6400 CL30 안정화했네요 20

퀘이사존 TIMESPY
5.4k 05-28
0 질문

라이젠마스터 커브옵티마이저 값이 이상해요 3

퀘이사존 user_839969
761 05-28
0 질문

Asus 보드에서 pbo설정할때 질문입니다.

퀘이사존 YSHRVA
684 05-2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