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오버클럭 실사용 전압 질문

퀘이사존 user_957013
1 501

2024.05.13 11:16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3600 cl18 xmp 안되서 수동오버해봤어요.

퀘이사존 펭 귄
511 06-01
1 사이다

램수율 궁금한점 있습니다 ! 18

퀘이사존 skyski
742 06-01
0 사이다

커옵이랑 수동오버 동시에 적용은 안되나요? 2

퀘이사존 Ragnaraw
1.5k 06-01
0 질문

디아4 대비 2666 풀뱅크? 2

퀘이사존 Sako
480 06-01
0 질문

쓰레빠 도 오버클럭 되나요? 2

퀘이사존 user_766350
353 06-01
0 사이다

램오버 5600 > 6000 오버클럭 했는데 좀 봐주세요 8

퀘이사존 꼬물상
1.8k 05-31
0 사이다

msi 램오버시 파워 다운 하는 법 질문 1

퀘이사존 꼬물상
634 05-31
0 질문

5600X 램 오버 레이턴시 질문드립니다

퀘이사존 율찬후파파
484 05-31
0 사이다

cpu-z 램오버한거 잘 작동하고 있는 건가요 ?? 9

퀘이사존 권과장
767 05-31
0 질문

프린트 바뀐이후 팀그룹 5600 램오버 하신분 있나요?

퀘이사존 아임띄뀐
499 05-31
0 사이다

레이턴시가 오버가 잘됐는지의 지표인가요? 2

퀘이사존 낙떠기
609 05-31
0 질문

라이젠 코어별로 전압이나 클럭설정은 안되나요? 1

퀘이사존 Ragnaraw
872 05-31
0 사이다

현재 파는 클레브 흑금치 5600이 무슨 pmic인가요? 6

퀘이사존 아임띄뀐
942 05-31
0 질문

DDR5-4800 국민 램오버 값 좀 알려주세요(컴린이..) 1

퀘이사존 user_835387
2.6k 05-31
0 사이다

B보드에 K CPU 써도 SA 전압 설정 안될까요? 2

퀘이사존 죠리퐁에우유
727 05-31
1 질문

램 오버 질문드립니다.(애즈락 X670E PG Lightning )

퀘이사존 아홉수목금토일
599 05-31
0 사이다

4070ti 오버클럭하는법 1

퀘이사존 user_835387
1.9k 05-31
3 질문

램오버 안정화 걍 배그만 돌려봐도 대나용? 7

퀘이사존 소샘
729 05-31
1 질문

msi memory try it 그대로 써도 ㄴ되나요? 7

퀘이사존 153
1.1k 05-31
0 질문

커옵 퍼코어 메인보드와 라이젠 마스터 매치 안되는 문제 5

퀘이사존 핑스
860 05-30
1 질문

32-> 64gb 교체 후 오버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616863
449 05-30
0 잡담

7700x hydra 1.3g 커옵 측정해봤습니다 2

퀘이사존 깡깡도리
970 05-30
0 사이다

이게 확실하게 XMP가 적용이 된다는 이야기겠죠? 3

퀘이사존 우리들의영웅
432 05-30
1 사이다

이 사양에 XMP가 적용이 될까요? 5

퀘이사존 우리들의영웅
362 05-30
2 잡담

오버클럭 1년미만 HWBOT NOVICE LEAGUE 세계랭킹 1위 등극 4

퀘이사존 필립박
452 05-30
0 질문

라이젠 PBO 셋팅 몇가지 궁금증 질문 드립니다.

퀘이사존 user_711685
381 05-30
0 사이다

라이젠 마스터 커브 옵티마이저 수치가 측정이 안됩니다 6

퀘이사존 LEEEEEHG
657 05-30
3 잡담

13700KF 58배수 7800CL30 링스 안정화 5

퀘이사존 ○○
1k 05-30
0 사이다

DDR5 XMP램 오버마진 질문(ddr5에도 3200 cl14같은 게 있을까요?) 1

퀘이사존 여우국밥
575 05-30
1 질문

13600kf 처음으로 오버클럭 해봤는데 질문드려용 3

퀘이사존 mshmsh
675 05-3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