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램오버 레이턴시 왜 안줄어 드나요?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퀘이사존 로또1등예정자
3 554

2024.06.14 17:07

댓글: 3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7800x3d 커옵후 생긴 진짜 이상한 증상 8

퀘이사존 심투불의법칙
1.1k 06-16
1 잡담

라이젠으로 복귀하고 8000 오버 소소하게 해봤습니다. 2

퀘이사존 덕구집
976 06-16
0 사이다

메모리 불량 일까요? 8

퀘이사존 짠물
413 06-16
0 사이다

보드에 따른 cpu오버 6

퀘이사존 초보고니
351 06-16
1 질문

어떤걸 오버클럭해야될까요. 3

퀘이사존 user_965002
285 06-15
1 사이다

7500F + B650M K 오버클럭 질문 9

퀘이사존 H2Bro
1.1k 06-15
1 잡담

에센코어 5600 cl46 뿔딱의심 오버 후기 6

퀘이사존 종이신도
1.3k 06-15
1 질문

DDR5 램 타이밍(라이젠 7천번대) 4

퀘이사존 Werry
1.4k 06-15
1 사이다

램타를 조금 푸니까 배그 프레임이 더 잘나오는 것 같아요 2

퀘이사존 Gol.d
1.3k 06-15
1 잡담

7500f 컬러풀 cvn b650m 킹뱅크 7200@6400 오버해봤습니다. 5

퀘이사존 더락
2.7k 06-15
1 질문

램 오버해서 쓰려는데 어떤 제품이 제일 좋을까요 ? 4

퀘이사존 user_969178
351 06-15
0 질문

HCI 사용 방법 좀 알려주세요! 3

퀘이사존 KAIZEN
989 06-14
1 잡담

57x3D 안정화 하고 벤치 4

퀘이사존 브루클린스매셔
1k 06-14
0 질문

573D 커옵30 하고 시네23만 돌리고써도 될까요? 1

퀘이사존 ddongJ
785 06-14
1 질문

램오버 레이턴시 왜 안줄어 드나요?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 3

퀘이사존 로또1등예정자
554 06-14
0 질문

혹시 이것도 라이젠 마스터 오류인가요?

퀘이사존 user_946764
732 06-14
0 잡담

알리 7700 뿔딱인거 같네요 2

퀘이사존 질주
1.4k 06-14
0 질문

라이젠 마스터 질문 1

퀘이사존 벽돌색숲
386 06-14
1 사이다

기가바이트 x670e arous pro x 바이오스 셋팅방법 궁금합니다 2

퀘이사존 핑크PANDA
942 06-14
0 사이다

라이젠 커옵 고수님들 질문 있습니다 5

퀘이사존 user_946764
612 06-13
0 사이다

5600x pbo 설정하지 않았는데 46x가 뜹니다. 5

퀘이사존 풀세일
808 06-13
0 사이다

783d 커옵 안정화 질문드려보아요 7

퀘이사존 쥬탱이
794 06-13
4 정보

13700 KF 8600CL38 램오버 11

퀘이사존 필립박
1.3k 06-13
0 질문

DDR5 rtt값이랑 저항값도 조절해야 할가요? 1

퀘이사존 나그네1004
925 06-13
4 정보

드디어 7950X3D 8000CL34 FCLK2200 성공했습니다 17

퀘이사존 정민채희아빠
2.3k 06-13
0 정보

하이닉스 24기가 모듈은 7200Mhz 타겟으로 만들었나봅니다. 2

퀘이사존 아멜
1.7k 06-13
0 질문

튜닝램을 달았는데요 수치가 이상해요 1

퀘이사존 ddongJ
409 06-13
0 잡담

요즘은 진짜 오버클럭 접근성이 좋아졌네요 1

퀘이사존 황회장오우너
940 06-12
0 질문

언더볼팅 안되요 ㅠㅠ13600kf msi b760m max wifi 2

퀘이사존 user_909286
647 06-12
0 질문

b650 6000 수동 오버 질문 이요! 1

퀘이사존 회색검정
845 06-1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