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프레임드랍이 너무 심합니다만..(장문주의)

퀘이사존 죠씨씨
8 880

2024.10.01 01:27

댓글: 8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5600 오버를 할지 안할지 고민이네요 15

퀘이사존 Commande
1.3k 10-14
0 사이다

7950x 언더볼팅 바이오스 적용하는법 질문드립니다 4

퀘이사존 user_998297
1.1k 10-14
1 사이다

I5 13600kf 혹은 14600kf 불량율 질문입니다 5

퀘이사존 user_801034
1.3k 10-14
0 질문

5700x3d 램 오버 처음시도했는데 더 손볼곳이 있을까요? 3

퀘이사존 user_996937
1.5k 10-14
1 질문

퀘이사존 뉴비 7950x 언더클럭 질문드립니다. 21

퀘이사존 언더클럭
952 10-13
1 사이다

풀뱅크 xmp 적용 질문입니다! 5

퀘이사존 jack5030
1.4k 10-13
0 사이다

에즈락 B650M PRO RS 메모리 전압 설정궁금증 4

퀘이사존 머슬할발
831 10-13
0 질문

바이오스에서 니트로값을 변경하면 자꾸 원래대로 돌아옵니다

퀘이사존 나그네1004
640 10-13
1 사이다

14700KF, Z790i edge, 8000 cl34, 58배수, 60배수 기록용 2

퀘이사존 냥냥펀치냥
1k 10-13
0 잡담

램 오버 여기서 만족해야겠네요.. 4

퀘이사존 그리며
987 10-13
0 정보

새 컴퓨터 맞췄는데 램때문에 골치아프네요 2

퀘이사존 sandglass.
776 10-12
0 잡담

램 레이턴시는 백그라운드가

퀘이사존 그리며
662 10-12
2 사이다

튜닝램 처음 사서 안정화 해봤는데 2

퀘이사존 무상식
610 10-12
1 정보

알리발 라이젠 7700 수동 오버 기록용 5

퀘이사존 끼릴
1.6k 10-12
0 사이다

요즘 메모리 오버 테스트 어떤 걸로 사용하나요? 7

퀘이사존 머슬할발
645 10-12
0 질문

32x2 램오버 세팅값 질문드립니다! 2

퀘이사존 이거놔라
629 10-12
0 질문

3080 언더볼팅중 궁금한거 질문있습니다

퀘이사존 간장맛딸기
510 10-12
0 잡담

오랜만에 바이오스 최신하고 램오버 다시 했네요.

퀘이사존 로렌츠
523 10-12
1 잡담

2년간 실사용했던 ddr4 16x2(32gb) 양면 3800 cl14 리얼2T 올려봅니다 1

퀘이사존 hoyhoyho
1.1k 10-12
1 사이다

메인보드 지원클럭 이상 오버 시.. 2

퀘이사존 문맨
384 10-12
0 사이다

XMP, EXPO랑 직접 오버클럭한 게 차이가 있나요? 3

퀘이사존 닛젠
949 10-12
0 잡담

라이젠 5 5600 오버클럭 기록용 1

퀘이사존 집으로가고싶다
710 10-11
0 질문

13600k msi b660m 언더볼팅 결과좀 봐주셔요 5

퀘이사존 user_954927
835 10-11
0 사이다

10년전 뚜따했던 CPU 다시 뚜껑 열었는데 상태 좀 봐주세요 6

퀘이사존 꼴초
993 10-11
0 잡담

한동안 재미가 없겠네요 1

퀘이사존 디스마스
587 10-11
1 질문

14900k 언더볼팅 질문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ehddud****
725 10-11
2 질문

AMD 7700 램 오버 질문 드려요 8

퀘이사존 쿠야님
821 10-10
0 질문

이번에 7500f + 4070s로 조합해서 하나 샀는데요

퀘이사존 user_996217
503 10-10
0 질문

msi 4070 ti super 언더볼팅 이렇게 해도 될까요?

퀘이사존 Silvercrow
1.3k 10-10
0 사이다

마이크론램 5600 램오버 질문 10

퀘이사존 브부그
1.3k 10-1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