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7950x3d 커브퍼코어값

퀘이사존 user_756400
1 670

2024.10.02 00:14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ddr4 램 오버클럭 질문 있습니다. 1

퀘이사존 z8z8
373 10-03
0 잡담

5800x 브론즈급이라니..

퀘이사존 키다
453 10-03
0 사이다

ddr4 b다이 젠타이밍 aida64 한번 봐주실분?? 11

퀘이사존 클리스토리
741 10-03
2 사이다

7500f 시네벤치 R23 점수 좀 이상한것같아요 9

퀘이사존 atomb
1.3k 10-03
0 질문

7800X3D 램오버 질문 4

퀘이사존 앙재호미
2.8k 10-03
2 정보

cl28 6400 전압 다이어트 및 안정화 (7800x3d, 팀그룹 Xtreme cl38 8000, B650... 2

퀘이사존 블루w
2.2k 10-02
1 사이다

오버클럭에 도전해봤는데요 .. 코어스피드가 자꾸 변해요 6

퀘이사존 user_995827
611 10-02
4 잡담

ASUS Z790 APEX ENCORE 14600K LN2 램~CPU오버클럭 5

퀘이사존 필립박
1.1k 10-02
0 사이다

[초보]언더볼팅 후 시네벤치가 반토막 났는데 도와주세요(14700k Z790) 8

퀘이사존 diad
1.8k 10-02
0 질문

인텔 cpu 애즈락 보드로 1:1 램 동기화 어떻게 하나요? 4

퀘이사존 히뇽
602 10-02
0 질문

램오버가 자꾸 풀립니다 3

퀘이사존 user_950674
454 10-02
0 질문

7950x3d 커브퍼코어값 1

퀘이사존 user_756400
670 10-02
0 질문

라이젠 ddr5 타이밍찾을때 어떤툴 쓰시나요?

퀘이사존 cube928
445 10-01
0 사이다

메인보드 설정 위치좀 찾아주세요 2

퀘이사존 TTTT
360 10-01
1 잡담

7600 으로 1:2 램 오버 넣어 보고 싶네요 2

퀘이사존 쥬티
657 10-01
0 질문

라이젠5600 asus a520m k cpu 오버 질문드려용 5

퀘이사존 user_998774
1.9k 10-01
0 잡담

7950x3d 시네벤치23 점수 2

퀘이사존 Judlaw
766 10-01
1 질문

라이젠 마스터 실행질문 7

퀘이사존 user_756400
443 10-01
3 정보

7700 오버 vs 13600kf 오버 프레임 비교

퀘이사존 내아들금수저
1.3k 10-01
1 질문

프레임드랍이 너무 심합니다만..(장문주의) 8

퀘이사존 죠씨씨
880 10-01
1 사이다

z690 최상급 vs b760 램오버 5

퀘이사존 SPRㅡPPR
1.2k 09-30
1 잡담

바이오스 업뎃하니 2

퀘이사존 그리며
657 09-30
1 잡담

라이젠 7700 , KingBank7200 , B650m pg Riptide

퀘이사존 user_860115
1.1k 09-30
0 사이다

ddr5 메모리 온도 1

퀘이사존 그리며
714 09-30
1 사이다

램 6200 6600 1

퀘이사존 그리며
559 09-30
1 사이다

7700 Asus 보드 질문입니다. 6

퀘이사존 user_953021
365 09-30
2 정보

잠이 안와서 커브쉐이퍼 재대로 만져봤습니다. 3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2.1k 09-30
1 질문

r23 밴치 점수 확인 부탁드립니다 6

퀘이사존 TTTT
422 09-29
0 질문

이전에 리콜 받고 계속 리안리 갤러헤드 240 쓰고 있는데 온도가... 4

퀘이사존 클럭마스터
311 09-29
0 질문

팀그룹 3200 CL14 32GB 오버클럭 질문 드립니다 11

퀘이사존 overthefence
450 09-2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