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b650 pg lightning 메인보드에서 cpu 클럭을 고정시키고 싶은데요

퀘이사존 user_1007744
1 435

2024.11.28 00:08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14900k 뚜띠하다 저항 날려먹었습니다..... 2

퀘이사존 user_895799
805 12-05
0 질문

2차 타이밍만 가지고 레이턴시 60중반 가능할까요? 1

퀘이사존 열시미
442 12-04
0 사이다

13700k 54배수 출력이 안되요... 도와주실분?? 10

퀘이사존 user_1015459
642 12-04
0 질문

msi 보드 cpu 수동오버가 너무하고싶습니다

퀘이사존 user_987659
587 12-04
0 질문

프라임 라지가 원래 렘을 안 갈구나요?

퀘이사존 skalikaka
266 12-04
2 정보

9800x3d 8400 cl34 2604 바이오스 후기 8

퀘이사존 웃지요
1.5k 12-04
0 질문

9800x3d 램오버 수치 질문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58x3d
749 12-04
3 잡담

아수스 베타 바이오스 후기 4

퀘이사존 디스마스
879 12-04
4 잡담

이제 tPHYRDL 논쟁은 없겠네요 ㅋㅋ; 7

퀘이사존 디스마스
1.2k 12-04
0 사이다

PBO 활성화시 C-STATE는 무조건 켜야한다? 맞나요? 6

퀘이사존 퓨어마스터
3.9k 12-04
0 질문

램오버 값 어떤지 말씀좀 부탁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본네뜨
330 12-04
0 질문

9600x 5450이상 안터집니다.. 뿔딱인가요ㅜㅡㅜ.... 5

퀘이사존 4070슈우퍼
1.2k 12-04
0 잡담

늦었지만... z790 apex encore 구매 cl38 8200 xmp 세팅

퀘이사존 아트루키다
576 12-04
0 사이다

PBO랑 커옵 질문있숩니당 4

퀘이사존 정뭐시기
685 12-03
0 질문

클레브 ddr5-6000 cl30 튜닝램 오버 실패로 인한 질문 18

퀘이사존 고등어찜요리
4.1k 12-03
0 질문

6200 cl 28 오버 잘 된건가요? 2

퀘이사존 틀knee
859 12-03
0 사이다

램 오버 후에 cpu 클럭이 내려가기도 하나요? 4

퀘이사존 고구마11
527 12-03
0 질문

패트리어트 DDR5 PC5-44800 CL46 SIGNATURE [32GB] (5600) 램 오버(XMP) ... 9

퀘이사존 user_920133
1.2k 12-03
0 질문

램오버 고수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율이착하지
310 12-03
5 정보

9800X3D 24GB*2 램 1:2 램 타이밍 공유 (8200MHz CL34 FCLK 2233) 3

퀘이사존 연검
2.6k 12-03
1 사이다

Power down mode가 enable로 작동하지 않아요 4

퀘이사존 고구마11
1.7k 12-03
4 질문

하닉 A다이 16x2 램오버 8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1.2k 12-03
0 사이다

7800X3D 램 오버 질문 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user_988651
505 12-03
2 사이다

64기가(32기가x2)램오버좀봐주세요고수분들ㅜ 26

퀘이사존 조테쿠
1.4k 12-02
0 사이다

삼성 a다이 3200 -> 3600 오버클럭 질문 드립니다! 2

퀘이사존 user_970830
536 12-02
0 질문

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오버클럭해보는데

퀘이사존 TrHy
297 12-02
1 사이다

컴린이 오버클럭 준비물,준비자세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3

퀘이사존 고등어찜요리
389 12-02
1 사이다

9800x3d 커옵 전력, 온도좀 봐주세요.. 12

퀘이사존 할찌
2.4k 12-02
4 잡담

9800X3D 램오버 6400 cl30 - 6400 cl28까지 5

퀘이사존 Parkboy
8.2k 12-02
0 질문

첫오버 성공! 질문 3

퀘이사존 열시미
432 12-0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