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9600x 라이젠마스터 커브드 맥스값..

퀘이사존 슈넬치킨
2 737

2024.12.09 11:18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9800x3d 커옵 질문입니다. 1

퀘이사존 율이착하지
609 12-09
0 사이다

튜닝램 expo 6400에 1:2면 무슨 방법을 쓰더라고 1:2인가요? 1

퀘이사존 mangu
880 12-09
0 질문

128기가 3733 풀뱅 램오버 씨네벤치 에러ㅜㅜ 3

퀘이사존 pandoramm
427 12-09
0 질문

. 1

퀘이사존 AMDAMDAMD
306 12-09
0 사이다

9600x 라이젠마스터 커브드 맥스값.. 2

퀘이사존 슈넬치킨
737 12-09
2 질문

cpu 안정화 볼 때 AVX-512 1

퀘이사존 1만2천년
919 12-09
0 질문

cpu 성능 제한 이유 3

퀘이사존 user_1017041
693 12-09
0 잡담

6400 CL30 국민오버 안정화했습니다.

퀘이사존 user_877559
4k 12-08
2 잡담

6400 8000 어렵네요 7

퀘이사존 user_462084
1.1k 12-08
0 질문

3DMark에 인식된 GPU 정보 관련 1

퀘이사존 이상한별
317 12-08
2 잡담

오버클럭 해보려고 램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10

퀘이사존 나초초
617 12-08
0 질문

선생님들 램 질문 드려요 1

퀘이사존 풍누누
268 12-08
0 사이다

ASUS MemTweakIt 질문입니다!! 2

퀘이사존 라퓨
768 12-08
0 사이다

수동오버용 튜닝램 팀그룹 xtreem 8000 32gb 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나초초
510 12-08
0 잡담

6400 cl28 부팅성공 6

퀘이사존 넬라이어드
1.1k 12-08
0 질문

memtweakit 질문입니다.

퀘이사존 아르베라제
293 12-08
0 잡담

2080super (galaxy) 오버클럭 초보 후기 1

퀘이사존 underfellunder
429 12-08
0 사이다

램오버 레이턴시 질문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박감자씨
708 12-07
2 사이다

이번에 나온 바이오스.. (1.2.0.2b) 6

퀘이사존 블루w
1.2k 12-07
3 정보

9800x3d 1:1 6600 cl26 안정화 8

퀘이사존 Snapshot
3.7k 12-07
0 질문

Ddr5세부램타이밍질문 3

퀘이사존 user_756400
540 12-07
1 질문

[오버초보] 7950x3d 6400 cl28 오버 결과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3

퀘이사존 낙동강더비
748 12-07
0 사이다

285k 국민오버수치가 있을까요? 7

퀘이사존 경상도조랑말
1.6k 12-07
0 질문

램오버하면 씨퓨온도도 상승하나요? 4

퀘이사존 user_877559
516 12-07
0 질문

7800x3d 내장그래픽으로

퀘이사존 크리트
389 12-07
1 잡담

라이젠7700 pbo 후기

퀘이사존 user_998260
738 12-07
6 정보

9800X3D B650E-I TEST 8

퀘이사존 또롱파파
1.8k 12-07
3 정보

8700G 램오버 초보가 하는 8000 cl36 도전기 (는 실패, 6000으로 타협) 4

퀘이사존 YEEEEE
1.7k 12-07
0 사이다

expo실패하고 처음으로 수동오버했습니다 이번엔 들어갔을까요? 2

퀘이사존 user_780034
529 12-06
0 질문

13700K 뿔딱인가요?? 1

퀘이사존 user_1015459
433 12-0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