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메인보드 자동 오버클럭 해봤는데 제대로 된건가요?

퀘이사존 user_971286
1 489

2025.03.29 21:33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잡담

RTX5090 어로스 마스터 오버 기록 2

퀘이사존 블루w
1.2k 04-01
0 질문

96x 5.5ghz 1.23v CL28 6200 으로 마무리 하려 합니다 2

퀘이사존 채굴충은사형
848 04-01
0 질문

5700X 3733 Cl16 조언부탁드립니다!

퀘이사존 user_1002198
404 04-01
0 질문

램 수동오버 레이턴시 검토 부탁드립니다.

퀘이사존 Rodiocraft
430 04-01
7 정보

9800x3D 8700Mhz CL32 오버 후기~ 4

퀘이사존 또롱파파
1.8k 04-01
0 질문

램오버 실패 후 프로그램이 안켜집니다 7

퀘이사존 ekr****
497 04-01
0 질문

9600x, 6200 cl28 실사준비중입니다

퀘이사존 깜댕댕
694 04-01
0 질문

애프터버너 설정 질문드립니다.

퀘이사존 user_720087
452 04-01
0 질문

9800x3d 커옵 전력량이 늘었어요 1

퀘이사존 애플망고조아
648 04-01
0 질문

9600x aida64 1시간 돌려봤는데 실사용하면 될까요 1

퀘이사존 user_1031358
785 04-01
1 잡담

칠팔삼디 내장 오버후 죽었던 사람입니다 5

퀘이사존 라티보로스
562 04-01
0 질문

9700x 수동 세팅 질문입니다... 부탁드릴께요.ㅠㅠ 11

퀘이사존 unknowntech
2.2k 04-01
0 질문

7600x 킹뱅크 6400 32x2 (64gb) 수동오버

퀘이사존 user_870460
836 04-01
1 질문

9600x 커옵 -40 결과 조언부탁드려요 11

퀘이사존 user_1031358
1.6k 04-01
0 질문

a520 보드에 5700x3d pbo없이 커옵줘도 될까요?? 2

퀘이사존 user_1047815
567 04-01
1 잡담

와.. 9600x 커옵안걸면 온도사악하네요 6

퀘이사존 깜댕댕
1.1k 04-01
0 질문

AM5메인보드 램오버 질문 2

퀘이사존 에이글
544 04-01
0 사이다

9600x 시네벤치 어떤지 봐주세요 6

퀘이사존 user_1031358
728 04-01
2 질문

983D 48G 8000 CL34 넣어봤습니다. 12

퀘이사존 삼류차원장인
1.4k 04-01
0 질문

AIDA64 메모리 벤치에서 Read, Write, Copy 질문 6

퀘이사존 오린이..
881 04-01
0 잡담

9600x 56배수 수동오버 안정화통과 10

퀘이사존 공기반먼지반
1.8k 04-01
1 정보

9600X CO 42 42 40 40 40 38 MEMORY 6200 CL 28 36 36 40

퀘이사존 에이글
735 03-31
0 잡담

9600x 5.5G 1.175v 잠깐 돌려봤습니다. 3

퀘이사존 공기반먼지반
638 03-31
0 질문

96X 5.5 1.23v D5 6000 1:1 CL26 오버해보았습니다 조언 및 지적 부탁드립니다 3

퀘이사존 채굴충은사형
899 03-31
1 잡담

R7-7700 / 6600mhz 1:1 2

퀘이사존 아멜
1.2k 03-31
0 질문

수동 램오버 도전해보려는데 도와주십쇼ㅠ

퀘이사존 컴퓨초터보
377 03-31
1 질문

9600x 뿔딱걸렸나봅니다 5

퀘이사존 깜댕댕
879 03-31
0 질문

맥북 m4 에어 24램 너무 오버스펙일까요? 1

퀘이사존 user_963467
980 03-31
0 잡담

오호 긱바보드는 새로운 바이오스가 나왔네요 3

퀘이사존 윈페르트
667 03-31
0 질문

96x D5 램타 둘중에 뭘로 써야할지 고민인데 지적좀 부탁드립니다 8

퀘이사존 채굴충은사형
554 03-3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