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5700x3d램오버

퀘이사존 chhzz
1 736

2025.04.07 14:46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TM5 테스트 중 6

퀘이사존 꿉꿉한북극곰
571 04-09
1 사이다

써멀 이라고 주는데.. 9

퀘이사존 1나노
643 04-09
0 사이다

AMD 논X3D가 X3D보다 레이턴시가 낮은 이유? 5

퀘이사존 오린이..
1k 04-09
1 사이다

9800x3d +200 오버 해주려고 하는데 4

퀘이사존 흑백컴퓨터
959 04-09
0 잡담

킹뱅크를 다시 구해봤습니다 7

퀘이사존 삼류차원장인
748 04-09
1 질문

램에 이은 두번째 오버를 해보았습니다! 3

퀘이사존 조타장
470 04-09
1 사이다

64기가램을쓰는데 1:1 세팅이안되는데 어찌해야될까여 42

퀘이사존 팃슈
937 04-09
0 질문

9950X3D 씨네벤치 멀티점수 어느정도 나오시나요? 5

퀘이사존 INFLUX
1.3k 04-09
0 사이다

팀그룹 마이크론 칩셋 5600 > 6000 오버 성능차이 많이날까요? 3

퀘이사존 달지
1.3k 04-09
14 정보

성능+저소음+감성 셋팅 공유(9800X3D 8000CL34) 38

퀘이사존 조커5070
6.2k 04-08
0 질문

스트레스테스트 돌리실때 텀두고 하시나요??

퀘이사존 단백질중독
313 04-08
0 사이다

램오버 6000 cl30 맞게 들어간걸까요? 4

퀘이사존 의정부훈
986 04-08
0 잡담

6400쳐다도안볼겁니다 15

퀘이사존 깜댕댕
1.4k 04-08
0 잡담

chatgpt와 함께 한 세팅

퀘이사존 600W
941 04-08
0 질문

5070ti gpu tweak 사용 오버 질문

퀘이사존 아는게없음..
720 04-08
7 정보

램오버 tRFC 설정 심플 팁 ! 21

퀘이사존 흑백컴퓨터
7.8k 04-08
0 질문

3600 램 국민오버 질문

퀘이사존 user_1054596
463 04-08
0 질문

5070ti 글카 선택장애 ㅠㅠㅠㅠ 1

퀘이사존 9700x제발당첨
574 04-08
1 잡담

겜하는시간보다 오버하는시간이 더많습니다 11

퀘이사존 깜댕댕
790 04-08
0 질문

9700x 850m 램6400 64램

퀘이사존 팃슈
711 04-08
1 질문

엑스포 적용도 원래 불안정한가요 ? 14

퀘이사존 Sariii
658 04-08
0 잡담

9900x 8000mhz cl38 58.6ns

퀘이사존 9900x와4090
1k 04-07
0 질문

램스팟쿨링 일케하면되나요?? 15

퀘이사존 깜댕댕
943 04-07
0 질문

983d 시네벤치 점수인데 . .뭐가 문제일까요 2

퀘이사존 user_664403
637 04-07
0 질문

램오버 잘된건지 한번부탁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조타장
540 04-07
0 질문

783D B650 램오버 질문있습니다 2

퀘이사존 달지
499 04-07
0 사이다

5700x3d램오버 1

퀘이사존 chhzz
736 04-07
0 사이다

오버클럭 하기전에 궁금합니다. 4

퀘이사존 터리
479 04-07
0 질문

램 오버클럭하니 cpu idle 온도가 6도 오르네요.. 9

퀘이사존 user_1010376
732 04-07
2 사이다

램과 씨퓨 오버 도움 요청드립니다 고수님들ㅜ 1

퀘이사존 user_1021739
545 04-0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