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Dimm fit 사용 해봤습니다.

퀘이사존 600W
2 1562

2025.05.15 14:05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질문

9600x 순정 타익 점수 및 클럭 질문 1

퀘이사존 박갬이
939 05-17
0 질문

Dimm fit 질문입니다 5

퀘이사존 렐브
760 05-16
0 질문

삼성 다이 지스킬 렘 추가 오버클럭 질문 있습니다 1

퀘이사존 니르샤오
597 05-16
1 사이다

컴맹이라 오버클럭 질문입니다!! 2

퀘이사존 user_1000720
637 05-16
0 질문

램오버 왕초보 기본 세팅 질문드립니다. 8

퀘이사존 자유와평화
726 05-16
0 질문

그래픽 카드 언더볼팅 중 메모리 클럭이 조금 낮게나오는 문제

퀘이사존 이모셔널데미지
713 05-16
0 질문

램오버 실패 부팅이 안됩니다.. 도움 요청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1066708
657 05-16
0 잡담

AIDA64 안정성 테스트 얼마나 돌리시나요. 11

퀘이사존 minddongi
3.3k 05-15
0 사이다

이건 무슨 기능인가요? 16

퀘이사존 sixtinine
1.1k 05-15
1 잡담

Dimm fit 사용 해봤습니다. 2

퀘이사존 600W
1.6k 05-15
0 잡담

어제 실외온도 29도 찍어서 9800X3D 안정화 돌려봤습니다..

퀘이사존 마루마루M
1k 05-15
2 질문

레이턴시 및 램온도 이게 정상인건가요? 12

퀘이사존 94no1
1.4k 05-15
10 정보

Core tunings Configuration for gaming (레이턴시 킬러) 테스트 16

퀘이사존 연검
3.6k 05-15
4 잡담

9950X3D PBO 시 어마무시하네요 ㅎㄷㄷ 12

퀘이사존 홍이치
4.3k 05-14
0 질문

안녕하세요 램 xmp 처음인데요 6

퀘이사존 얍얍
619 05-14
0 사이다

근데 역에이징이 아니라 에이징이 맞는거 아닌가요? 4

퀘이사존 브루클린스매셔
738 05-14
2 정보

asus 새로운 바이오스 1.2.0.3d 에 dimm fit 기능이 생겼네요 14

퀘이사존 웃지요
1.6k 05-14
0 잡담

라이젠 1년 반 사용 소감

퀘이사존 계수
767 05-14
2 질문

램 expo 부팅실패(검은화면) 18

퀘이사존 엘칸트
1.3k 05-14
2 질문

램 온도 차이가 많이 나네요 4

퀘이사존 하해히호우
880 05-13
0 잡담

내시스템은 여기까지가 ddr5 5600 4개 풀뱅크 한계인가봅니다. 6

퀘이사존 user_1066177
2.1k 05-13
1 질문

램 오버클럭 도와주십쇼ㅠㅠ 3

퀘이사존 s2ok
1.1k 05-13
1 질문

오버클럭만 하면 컴퓨터 다운됩니다 ㅠ 23

퀘이사존 user_829684
946 05-13
1 질문

9600X 커옵값 조언좀 부탁드려요 4

퀘이사존 Jun.k8
1.1k 05-13
0 질문

I7 14700kf B760 ddr5 6000 디폴트셋팅값 질문 1

퀘이사존 쌩초보
654 05-13
0 사이다

983d 커옵 25 시네벤치 돌려봤어요 5

퀘이사존 94no1
1.2k 05-13
1 잡담

9800x3d 램오버 64기가 cl28-38-38-42 fclk 2200 1.5v했습니다 4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1.9k 05-12
0 질문

두가지 오버세팅 좀 추천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user_994733
789 05-12
1 질문

시네벤치가 램오버가 들어가면 프리징이 생깁니다.. 8

퀘이사존 마루마루M
1.4k 05-12
1 질문

983d 국민오버 값이 있을까요?? 2

퀘이사존 94no1
1.4k 05-1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