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

램오버 도움부탁드립니다

퀘이사존 dd2431
4 591

2025.06.18 19:45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5070ti 스틸노마드 순정 언볼딸칵 언볼오버 오버클럭 1

퀘이사존 user_1067963
1.1k 06-24
0 질문

오버클릭 순정? 2

퀘이사존 user_1064374
610 06-24
0 질문

램오버시 잔류전원?전압? 제거 쉽게하는 방법 있나요? 3

퀘이사존 유이한취미
583 06-24
1 잡담

램 혼용 6000MHz

퀘이사존 네프티
473 06-24
1 사이다

983d g.skill 64g trident z5 동일한 램쓰시는분 계신가요? 9

퀘이사존 도베르만911
1.4k 06-24
2 정보

x870e APEX 9950x3D 8000 CL32 오버 17

퀘이사존 렐브
1.8k 06-24
0 사이다

9950x3d 흑금치 64gb 6200 오버클럭 3

퀘이사존 MrGlich
925 06-23
0 질문

아.. 이거 왜이러는지 한번만 봐주십시오 ㅠㅠ 1

퀘이사존 Magical.Pig
517 06-23
1 사이다

tm5 0.13.1버전 5107 오류는 뭘까요; 5

퀘이사존 용자스
831 06-23
1 질문

ddr5 7400 cl34 램오버 질문드려요. 6

퀘이사존 토리아
828 06-23
0 질문

램오버 된건지 좀 봐주세요! 12

퀘이사존 라이젠만산다
676 06-22
0 사이다

7800x3d 아수스 보드 커옵 요즘 온도 제한 안하나요? 2

퀘이사존 비밀맨
1.1k 06-22
0 질문

14900kf 언더볼팅 질문드립니다 도와주세요 6

퀘이사존 감자대장
924 06-22
0 사이다

램오버 trfc = trc x trtp 했는데 고수님들 봐주세요.. 3

퀘이사존 wodud7
1.2k 06-22
0 잡담

혹시 지싱크때문에도 블루스크린이 뜰수 있나요? 2

퀘이사존 갸르르릉쿵
471 06-22
0 질문

램 오버 잘 한건지 확인해주실분... 2

퀘이사존 GQuuuuuuX
613 06-22
0 잡담

160GB 메모리 6000MHz 오버클럭 진행 중 5

퀘이사존 네프티
1.6k 06-21
0 질문

9800x3d 테스트 중입니다.. 이거 개뿔딱 일까요? 9

퀘이사존 Roya103
2.1k 06-21
0 사이다

램 오버 잘 된거지 문의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이거실환가요
664 06-21
0 질문

DDR4 램오버 질문 2

퀘이사존 브루클린스매셔
636 06-20
0 질문

14900k 언더볼팅 1

퀘이사존 kiman
683 06-20
0 잡담

8000오버에서 7200 오버로 강제 다운그레이드... 3

퀘이사존 기가바이트망해라
726 06-20
0 잡담

Asus Ddr5 바이오스 메뉴

퀘이사존 쿠팡사존
556 06-20
0 잡담

예전과 달라진 요즘 램 오버클럭 1

퀘이사존 쿠팡사존
802 06-20
0 질문

ASUS TUF Gaming B850M-PLUS WIFI 바이오스 llc설정 질문 5

퀘이사존 마루마루M
1.6k 06-20
0 사이다

DDR5 6400 CL32 오버클럭 질문 4

퀘이사존 오버클럭하수
1.1k 06-19
0 질문

램 1차 타이밍 질문드립니다.. 2

퀘이사존 차하짱놔
690 06-19
1 잡담

14600kf 언더볼팅 좋네요 1

퀘이사존 user_885597
961 06-18
0 사이다

킹뱅크24gb M다이 세부타이밍질문 4

퀘이사존 쿠팡사존
906 06-18
0 질문

뿔딱체크해주실분 6

퀘이사존 낡은컴맹
732 06-1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