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컬러풀 CVN 7800x3d 킹뱅크 6400 cl32 64GB 오버 공유

퀘이사존 user_914625
0 844

2025.07.17 17:59

댓글: 0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XMP램 안정화문제 질문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첫데스크탑세팅하기
661 07-20
0 질문

9600X 커옵 시 적정 온도제한에 대한 질문 2

퀘이사존 user_782428
814 07-20
0 질문

기가바이트 램오버 가이드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602 07-20
0 질문

라데온 pbo 기능 키면 좋나요? 1

퀘이사존 zizonjae
599 07-20
0 질문

xmp램 안정화 실패 질문

퀘이사존 첫데스크탑세팅하기
507 07-20
0 질문

msi만쓰다가 긱바 보드 쓰니까 램수동오버 어떻게하는지 모르겠네요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548 07-19
0 질문

램오버후 젠타이밍 확인시 l2 캐시질문입니다.

퀘이사존 5090forever
566 07-19
0 잡담

역대 보드 구성품 중에 이게 제일 마음에 드네요 1

퀘이사존 ○○
624 07-19
3 잡담

나스닥을 오버클러킹 해보았습니다 6

퀘이사존 필립박
1.5k 07-19
0 질문

6400클럭 메모리

퀘이사존 도베르만911
789 07-19
0 사이다

7800x3d 시네벤치R23 평가좀 부탁 드립니다!! 2

퀘이사존 user_1076430
668 07-19
0 질문

12400F 오버클럭(발로란트 프레임 드랍)

퀘이사존 호잇호잇
803 07-19
0 사이다

Prime95 질문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080668
579 07-19
1 잡담

Ryzen 9700X & RTX 5070 Ti 벤치 돌려봤습니다.

퀘이사존 user_1078245
799 07-19
1 질문

커옵 안정화 프로그램 뭐 쓰시나요 4

퀘이사존 user_491214
1k 07-19
1 잡담

컬러풀 B650M PLUS V14 + 9800X3D Expo 6000 CL30 시네벤치 2

퀘이사존 KKM
586 07-18
0 사이다

783d pbo, 커옵, 온도제한 질문입니다!(수정) 4

퀘이사존 user_1076430
904 07-18
1 사이다

작업하시는 분들 램오버 한 상태로 쓰시나요? 2

퀘이사존 보라왕자
582 07-18
0 질문

컴린이 램오버좀 도와주세요.. 3

퀘이사존 user_931131
563 07-18
1 정보

지스킬 6000MHz CL26 1.45V 뽑기 3개 세트 결과 15

퀘이사존 연검
2k 07-18
0 질문

9600x pbo, 커옵 질문입니다.(초보) 2

퀘이사존 코코스
822 07-18
0 사이다

팬속도 조절을 처음 해보려는데 이렇게 하는게 맞나요? 1

퀘이사존 망고곰
683 07-18
0 잡담

아 바보 ㅡ.ㅡ

퀘이사존 쿠팡사존
548 07-17
1 사이다

오버클럭 초보인데 안하는 게 좋을까요? 3

퀘이사존 zizonjae
629 07-17
0 질문

9600x pbo 커옵 시 온도 12

퀘이사존 user_1076255
860 07-17
1 사이다

9800x3d 도착해서 만지는중인데 개뿔딱 같은데 봐주세요 39

퀘이사존 양관식
1.6k 07-17
1 질문

occt 오류 1

퀘이사존 user_491214
515 07-17
0 질문

9600X 온도 및 언더볼팅 관련 질문 2

퀘이사존 user_782428
847 07-17
0 정보

컬러풀 CVN 7800x3d 킹뱅크 6400 cl32 64GB 오버 공유

퀘이사존 user_914625
844 07-17
1 사이다

9800x3d 커옵및 에코모드 23

퀘이사존 user_1078060
3.5k 07-1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