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5600XT AMD CPU 최신 주차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0 1129

2025.08.15 22:41

댓글: 0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기가바이트 이지툰

퀘이사존 니가그리워
263 08-20
1 질문

9800x3d 램24X2(8000클럭) 안정화 성공일가요? 5

퀘이사존 입큰개굴
765 08-20
0 질문

램오버를 하려는데 뭐살지 감이 안오네요 .. 도와주세요 선생님들 !! 2

퀘이사존 비둘
336 08-20
1 사이다

2차 타이밍 줄였는데 레이턴시가 이상하게 안 줄어요… 왜 그럴까요? 17

퀘이사존 왕달
651 08-20
0 잡담

rtx3080 오버 타스 2만점 넘었네요

퀘이사존 user_491214
343 08-20
0 질문

보수적인 커브쉐이퍼 값 알려주세요 4

퀘이사존 user_756400
536 08-19
0 사이다

라이젠 커옵 조절 최소단위수 6

퀘이사존 카르띳띠
472 08-19
0 잡담

램 안정화는 꼭해야하나요? 7

퀘이사존 왕초짜배기
635 08-18
0 질문

오버클럭 이슈 4

퀘이사존 user_1087912
332 08-18
0 질문

렘 오버 클록 가능할까요?

퀘이사존 user_673799
304 08-18
0 정보

5600XT + 3600CL14 64GB 오버클럭 후기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881 08-18
0 질문

9060xt 언더볼팅 질문

퀘이사존 zizonjae
462 08-17
0 사이다

14700k 언더볼팅 이대로 사용해도될까요? 4

퀘이사존 user_904548
657 08-17
0 질문

갑자기 점수가 낮아진 경우

퀘이사존 진지공사
249 08-17
0 질문

램 오버클럭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1087573
290 08-17
0 사이다

오버클럭 램 4개 -> 2개 질문 4

퀘이사존 user_1085054
329 08-16
1 사이다

메모리8000 오류 보시고 조언 부탁드립니다. 23

퀘이사존 입큰개굴
864 08-16
0 질문

5070 언더볼팅을 시도해보고있습니다.

퀘이사존 luika1023
696 08-16
0 질문

gpu 언더볼팅 값 고정이 잘 안 됩니다

퀘이사존 user_1078350
277 08-15
0 잡담

5600XT AMD CPU 최신 주차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1.1k 08-15
1 정보

영상작업 컴 rc1800 + 아틱 p14 맥스 2개 장착 14700k 언더볼팅 후기 5

퀘이사존 오로테이트
467 08-15
2 정보

PNY 5070Ti + 9800X3D + Expo 6000(CL30) 3DMARK 벤치 580.97 3

퀘이사존 KKM
1k 08-15
0 질문

13700K 공랭 시네벤치 점수가 너무 낮습니다. 9

퀘이사존 태평한하루
530 08-15
1 정보

하이닉스 7600mhz 오버클럭 및 2,3차 타이밍 정보 2

퀘이사존 상연
701 08-14
0 잡담

타스는 확실히 램 영향을 엄청나게 받네요

퀘이사존 야자나무
480 08-14
0 질문

Msi에프터버너 클럭3000mhz+압축파일질문 1

퀘이사존 user_756400
428 08-14
1 사이다

기가바이트b850m 램 expo질문 4

퀘이사존 user_1087081
733 08-14
2 잡담

9800x3d Apex 8500 cl32 tm5 test 4

퀘이사존 십정동놈팽이
1k 08-14
0 잡담

14600kf 씨네벤치 돌려봤는데 좋네요 3

퀘이사존 왕초짜배기
611 08-13
0 질문

5600x 2060 슈퍼 쓰고 있습니다 오버클럭 질문 좀 할게요!

퀘이사존 user_993806
348 08-1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